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폭스바겐!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폭스바겐!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달 간 '가정의 달' 풍성한 이벤트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클라쎄오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한달동안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클라쎄오토㈜는 지난 10일부터 3일간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아트 비틀 디자인 컨테스트’를 개최했다.

 


‘아트 비틀 디자인 컨테스트’는 20~30대 트렌드 세터들에게 패션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뉴 비틀의 차체 표면을 멋진 디자인으로 장식하는 이벤트이다.


지금까지는 전문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이번에는 어린이들이 중심이 되어 온 가족이 참여하는 행사로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본 도안이 그려진 도화지와 색연필로 자유롭게 참여,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하고, 우수작에 대해서는 시상과 함께 전시회가 개최된다.


또한 행사장에 전시장 아트 비틀 차량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 후 클라쎄오토㈜ 공식 홈페이지(www.klasseauto.net)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MP3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클라쎄오토㈜는 ‘The Original German. Volkswagen’이라는 폭스바겐의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정형신발의 명가인 독일 업체 워킹온더클라우드와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압구정, 역삼, 일산에 위치한 폭스바겐 전시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워킹온더클라우드 10% 할인 쿠폰과 귀여운 폭스바겐 머그컵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슈마에스터로 발 건강 컨설팅 및 풋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과 수제 퍼터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