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윷놀이·민속놀이·가족노래자랑 등 설맞이 풍성한 에벤트 마련"
대명리조트 "윷놀이·민속놀이·가족노래자랑 등 설맞이 풍성한 에벤트 마련"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8.02.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대가족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추억 쎃을 수 있어

▲ 대명리조트가 설을 맞아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사진은 대명리조특 객실에서 가족들이 윷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대명리조트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겁게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했다. 

대명리조트는 12일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윷놀이, 민속놀이체험, 엽서쓰기, 가족노래장 등의 체험 행사와 워터파크 우대 할인 등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 것. 

먼저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는 미니윷놀이 세트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리조트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거나 마리나베이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윷놀이 세트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몬테로쏘, 콜럼버스 키친, 돌체나 한식당, 브리즈가든다. 윷놀이 세트는 팀당 1개씩 증정한다.  

여기에 이달 16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당첨 경품 쿠폰이 들어있는 포춘쿠키도 제공한다. 객실당 2개씩 증정하는 당첨 경품은 오션베이 무료 이용권, 오션베이 1만원 이용권, 스마트링, 콜럼버스 키친 조식뷔페 식사권 등이 들어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민속놀이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투호, 윷놀이, 팽이, 제기차기 등 도심에서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는.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베누스광장에서 운영되는 민속놀이 체험존에서 10시부터 16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이달 13일부터 18일까지 호텔 로비에서 100일 뒤 발송되는 사랑의 엽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에게 ‘사랑해’라는 단어를 넣어 편지를 쓰면 100일 뒤 고객이 적은 주소로 무료 배송해준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섦 명절이 시작되는 15일부터 오션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대가 함께 오션파크를 입장하면 최대 6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개띠 고객에게는 본인 무료와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참고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생년월일 및 가족관계 증명이 가능한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오션파크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과 동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어린이 동반 고객들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로마테라피, 산삼버블테라피, 머드테라피 등 겨울 추위에 지친 몸을 녹일 수 있는 시설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 대명리조트 변산은 설날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는 복주머니와 복조리를 증정한다. 설날(16일)과 설 이튿날인 17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복주머니를, 명절 연휴(15~17일)기간에는 아쿠아월드 이용 고객(대인)에게는 복조리를 선착순 증정한다. 

강원도 홍천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는 가족끼리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사를 연다.

소노펠리체는 설맞이 가족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소노펠리체 설맞이 가족노래자랑은 이달 16일 19시부터 20시까지 디아만테홀에서 진행되며, 행사 당일 선착순 현장 예약접수로 참가할 수 있다. 한 가족당 1팀 참여 가능하다.  

같은 시각 소노빌리지 스메랄도 홀에서는 민속놀이 4종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16일 19시부터 20시까지 투호, 딱지치기, 제기차기, 비석치기 경기를 하며 최고의 가족을 뽑는다. 소노빌리지 민속놀이 경기는 당일 선착순 현장 예약접수를 완료한 팀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