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워커,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강연회 개최
건설워커,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강연회 개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1.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무중심 커리어특강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강연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시 동작구 서울치의학교육원(SIDA)에서 열린다.

건설회사 자재직 협의회(건자회)와 테크넷21이 각각 주최·주관하고 건설워커(대표 유종현)가 후원하는 이번 강연회는 사흘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34개 주제로 진행된다.

△2018년 건설업동향 및 영업전략 △베테랑 영업직원들의 치명적 실수사례 △영업 상담시 집중하게 하는 방법 △협력업체 등록 방법의 노하우 △구매담당자가 도와주고 싶은 사람 등 건자재 영업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가 마련돼 있다.

강사로 나서는 양규영 테크넷21 대표는 31년간 건설자재 구매 및 영업 업무에 종사해온 베테랑 전문가다.

벽산과 SK건설에서 실무경험을 쌓았으며, 현재 건자회 OB사무국장을 맡고 있다.

건설워커 유종현 대표는 “이번 강연의 가장 큰 특징은 철저하게 구매담당자 입장에서 바라본 영업 노하우를 전달한다는 점”이라며 “양 대표의 오랜 경험이 녹아든 실무 중심의 강연으로 즉시 필드에서 적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테크넷21로 하면 된다.

한편, 강연회 후원사인 건설워커는 1997년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최대 건설취업 플랫폼이다. 삼성물산, 현대건설, 대우건설, 대림산업, 포스코건설, GS건설 등 대형 건설사의 채용소식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고 시공순위·인기순위·입찰정보·기술경력관리·교육정보 등 종합취업포털에서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국토교통부, 대한건설협회, 해외건설협회, 한국산업인력공단, 종합취업포털 등에 건설사 채용정보를 독점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