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업계
농어촌공사, 화순 평리마을에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전개KT희망재단과 손잡고 마을 특색 살린 벽화 선물···친환경 유기농업 표현 주민 '호평'
김주영 기자  |  kzy@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7  11:12: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한국농어촌공사가 전남 화순 평리마을에서 KT희망재단과 함께 벽화그리기 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은 봉사활동 참석자들의 기념촬영.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칙칙할 수 있는 농촌마을에 담벼락에 한국농어촌공사(사장 정 승)가 그림으로 활력을 불어 넣었다. 

농어촌공사가 지난 6일 KT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전남 화순군 평리마을에서‘벽화그리기’활동을 펼쳤다. 양 기관 임직원 60명은 이날 평리 마을회관 인근 담장 50m에 벽화를 그렸다.

이날 정성껏 그려진 벽화는 평리마을의 자랑거리인 ‘친환경 유기농업’을 주제로 마을의 우수한 농산물 등을 표현했다.

아울러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과 함께 농어촌공사는 독거노인 등 마을 주민들에게 점심 밥차를 제공해 추운 겨울 농어촌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하루를 선물했다.

한편 농어촌공사는 전남드래곤즈 구단과 함께하는‘신나는 축구교실’운영 등을 비롯해 ‘서예교실’, ‘학습 멘토링’ 등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실시, 농어촌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김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현관문 열고 지하철 탄다··· '직통 역세권' 아파트 인기
2
옥죄는 아파트 대출규제··· 역세권 소형 오피스텔 '눈길'
3
규제에도 ‘멀리 본다’… 투자자 몰리는 수도권 인기지역 오피스텔 ‘주목’
4
‘주 52시간 근무제’ 여유로운 주거지로 주목받는 영종도
5
LH, 후분양 우선 '파주운정 A13블록' 공급
6
한국형 건설기술, 우즈베키스탄 진출 ‘본격화’
7
김철민 "건설기계안전관리원 '비리백화점'···4억4천여만원 '흥청망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