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테라스하우스 제주 '중문 코아루 더테라스' 분양
한국토지신탁, 테라스하우스 제주 '중문 코아루 더테라스'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6.2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베이, 최상층 다락방, 후면 발코니, 최고급 마감재 등 혁신설계 적용

▲ 제주 중문 코아루 더테라스 조감도.

한국토지신탁이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에 명품 테라스하우스 '중문 코아루 더테라스'를 분양 중이다.

'중문 코아루 더 테라스'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 1538번지 일원에 자리하며, 지하 1층~지상 4층, 총 88가구가 공급된다. 전용면적은 62~84㎡으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한국토지신탁이 분양하는 이 단지는 편의성과 쾌적한 주거여건을 모두 잡은 테라스하우스로, 실수요자는 물론 세컨하우스를 노리는 수요자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중문 코아루더테라스'는 도심생활권과 가깝다. 차량 약 15분 거리에 서귀포 신도심이 위치해 도심 인프라를 누리기에 편리하다. 또한 중문관광단지, 생활체육문화센터, 우체국 등 여러 생활편의 시설이 인접해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에서 직선거리 1km 내로 중문초, 중문중이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에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조성되어 있어 교육 인프라를 누리기에도 용이하다. 제주 내 교통접근성도 우수하다. 1132도로, 1136도로, 1139도로 등을 이용해 제주도 전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주거환경 역시 자랑이다. 천제연 폭포, 색달해변, 중문요트장, 여미지식물원 등 제주 유명 관광지가 인접하며, 자연친화적 단지 배치로 단지 내에서 중문천을 비롯한 중문 앞바다를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하다.

한국토지신탁의 '중문 코아루더테라스'는 코아루만의 특화설계도 적용될 예정이다. 테라스 설계를 비롯해 서재, 놀이방, 다용도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최상층 다락방이 조성되며, 최고급 마감재, 후면 발코니, 펜트리, 드레스룸 등의 특화설계로 타 단지들과 차별화를 뒀다. 또한, 4베이 혁신 평면 설계가 적용돼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할 예정이다.

한국토지신탁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중문 코아루 더테라스는 도심생활과 자연환경을 고루 갖춘 명품 테라스하우스로 실거주와 동시에 세컨하우스로의 기능도 가지고 있다"라며 "제주도 내에서 한국토지신탁의 선호도가 높고 차별화된 입지와 설계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토지신탁 '중문 코아루더테라스'의 견본주택은 제주시 이도2동 67-1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