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자재&장비
한샘, 국민책장 ‘샘책장’ 그레이 색상 출시누적판매 150만개 ‘국민책장’, 6년 만에 신규 색상 출시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6.20  08:51: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한샘 국민책장 샘책장 그레이.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자사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샘책장’ 그레이 색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30일까지 최대 2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책장은 최근 누적판매 150만개를 달성하는 등 ‘국민책장’으로 불리고 있다.

한샘은 2011년 메이플(밝은 갈색) 색상을 추가한 이후 6년 만에 그레이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그레이 색상을 활용한 모던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한샘몰 주력 제품인 샘책장도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한 것이라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 달 한샘의 그레이 색상 침대, 소파, 붙박이장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75% 증가했고 2명 중 1명이 그레이 색상의 제품을 선택했다.

특히, 소파는 판매량 상위 5개 중 4개가 그레이 색상이었을 정도로 그레이 색상 가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샘책장 그레이 색상은 ‘5단 120cm’, ‘5단 80cm’, ‘3단 120cm’ 중 선택 가능하며 각각 9만 9000원, 9만 3000원, 8만 9000원 이다. 8월에는 ‘2단 120cm’, ‘2단 80cm’ 등 낮은 책장도 출시할 예정이다.

신규 색상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책장 두 개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28% 할인한다. 수납박스, 삽입형 서랍 등 책장 액세서리도 책장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한다. 이미 샘책장을 구매한 고객이 제품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새 책장을 구매할 때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기존에 판매하던 오크(어두운 갈색), 메이플(밝은 갈색), 크림 색상의 제품은 모던스타일의 인테리어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제안하기에는 한계가 있었다”며 “그레이 색상 출시로 더욱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샘 책장도 다시 한 번 국민책장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기존에 판매하던 샘책장 오크 색상 제품은 원목과 비슷한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한층 더 밝은 색상으로 변경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구리·의정부·삼송지구 프리미엄 ‘높아’
2
6.19대책 역발상, 청약 문턱 낮아진 곳 ‘내 집 마련 찬스’
3
인천공항공사, 협력사 2차 면담 개최···정규직 전환 현장목소리 청취
4
안산시, 반월국가산업단지 재생사업 본격 추진된다
5
[현장탐방] 반도건설 '카림애비뉴 일산' 킨텍스 상권·한류월드 중심·장진우 거리 3박자
6
분양가상한제 지역 공공택지 '송산그린시티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주목
7
국토부, 평창 올림픽 지원 동서축 도로망 속속 개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