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인사/동정/부고 > 포토뉴스
승강기안전공단, 사랑나눔.사회공헌 앞장진주시장애인총연합회에 생필품 전달 ‘격려’
하종숙 기자  |  hjs@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4.19  17:22: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승강기안전공단 남상문 교육홍보이사(왼쪽 두 번째)와 직원들이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19일 진주지장애인총연합회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다양한 봉사 및 지원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백낙문/이하 공단)이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경남 진주지역 장애인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하고 위로 격려했다.

공단은 정부3.0 정책에 부응해 맞춤형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주시장애인총연합회가 주관해 20일 문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37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앞서 19일 라면 60박스와 화장지 40세트 등 생활필수품을 진주시장애인총연합회에 전달했다.

이에 앞서 공단은 지난 설 명절 때에도 백낙문 이사장이 직접 진주시장애인총연합회를 방문해 쌀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뿐만아니라 지방이전 이전부터 경남 진주지역 아동센터와 저소득층 특성화 고교생 후원 등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한편 진주시의 장애인의 날 행사는 20일 문산실내체육관에서 진주지역 관내 장애인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등 장애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공단 남상문 교육홍보이사는 “승강기안전공단은 고유 업무인 국민들의 승강기 안전 확보는 물론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종숙 기자 hjs@ikld.kr

하종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세종시 내 집 마련 기회… '세종 우남퍼스트빌 2차' 눈길
2
'공덕 SK 리더스뷰' 오피스, 초역세권 입지 프리미엄 눈길
3
신안산선 호재 품은 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비규제지역으로 주목
4
국토부, 1.6조 규모 투자선도지구 지정···대전·춘천·청주·함평·괴산 5곳 선정
5
손병석 국토부 1차관 "공공기관 정규직 전환 책임 갖고 적극 나서 달라"
6
전국구 청약지 원주기업도시에 신도시강자 반도건설의 콜라보作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7
국토부 "국가 공간정보 표준화 . 품질관리 세부기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