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자재&장비
보쉬 전동공구, 멀티커터 스타락 시스템 출시별모양 3D 체결 방식 기기 힘 손실 최소화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1.29  16:18: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동급 최다 45종 커터 날 액세서리를 통해 멀티커터 활용성을 높인 스타락(Starlock) 시스템을 출시했다.

스타락 시스템은 별 모양의 체결부위를 가져 효율적으로 공구의 출력을 액세서리에 전달 가능한 멀티커터와 멀티커터 액세서리 제품이다.

스타락 시스템은 45종의커터 날 액세서리로 구성됐으며, 재질과 강도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타락 시스템 액세서리는 작업 강도에 따라 스타락, 스타락 플러스, 스타락맥스 등 3가지 제품군으로 구분된다.

스타락은 보쉬 전동공구의 모든 멀티커터 제품에서 호환되는 제품으로 29종의 액세서리를 통해 일반적인 멀티커터 작업에 두루 사용 가능하다.

스타락 플러스는 좀 더 빠르고 거친 작업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액세서리로 전용 제품인 스타락 멀티커터(GOP 18V-28, GOP55-36)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액세서리보다 절단 날의 크기가 확장됐다.

스타락 맥스는 스타락 시스템에서 가장 강력한 파워와 내구성을 갖춘 제품군으로 유선 스타락 멀티커터(GOP 55-36)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 제품 대비 30% 빠른 작업 효율을 발휘하며, 최대 직경의 절단 날의 액세서리가 포함돼 타일 절단 등 어려운 작업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커터 날과 차별화된 별 모양 3D 체결방식을 적용, 공구와 액세서리 사이의 헐거움을 최소화해 공구 작동 중 발생하는 힘 손실을 방지했다.

또 원터치 교환 방식 ‘스냅인’ 기능이 적용되어 멀티커터와 커터 날 액세서리를 단 3초 만에 쉽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도록 해 작업 효율성을 강화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스타락 시스템은 타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45종의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군을 통해 폭넓은 활용도를 갖췄다”며 ”커팅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체결 부위와 액세서리 교체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멀티커터 스타락 시스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타락 시스템 구매 인증과 후기를 공유하는 참여자에게는 스타락 목재 및 금속용 액세서리 세트, 스타락 액세서리 세트 공구함(i-Boxx), 주유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인덕원~수원 전철사업’ 내년 상반기 착공...163억 기본설계비 확보
2
올해 정비사업 마지막 ‘승부처’ 우동3구역 재개발 시선 집중
3
[포토] SRT 동탄역 둘러보기
4
연내 브랜드 대단지 역세권 아파트 분양
5
SRT 동탄역, 국내 최초 지하 고속철도역 '눈길'···9일 영업 개시
6
우원식의원‘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구간 통행료 대폭 인하 설명회 개최
7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주택시장 신흥강자 '우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