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가보는 2008 부산모터쇼 ---- 닛산(주)[1]
미리가보는 2008 부산모터쇼 ---- 닛산(주)[1]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4.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종 5개차량 전시… 직접 체험기회 제공

'인피니티' 보고 듣고 즐겨라!
럭셔리 브랜드.첨단 차량 특장점 자랑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www.infiniti.co.kr)가 내달 2일부터 열리는 2008부산국제모터쇼에 관람객의 체험을 위주로 한 전시관을 꾸미고 총 5개의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부산모터쇼에 전시되는 뉴_인피니티_G37_쿠페.


이번 출시되는 모델은 뉴 인피니티 G35와 뉴 인피니티 G37 쿠페, 올해 초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뉴 인피니티 M35와 M45, 뉴 인피니티 EX35 등 총 4종 5개 차량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기존 모터쇼와 차별화된 부스를 제작, 차량에 장착된 인피니티의 첨단 기술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하며 인피니티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앞선 기술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인피니티는 차량을 ‘관람’만 하는 기존 모터쇼와는 달리 모터쇼에 전시된 차량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부스에 전시된 차량 옆에는 레이싱 모델 대신 관람객들이 인피니티 차량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우미들이 배치된다.


특히 인피니티 차량에 장착된 보스 오디오 시스템을 관람객들이 보다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스 오디오 본사의 인피니티 담당자가 2008부산국제모터쇼 현장을 방문, 직접 관람객들의 인피니티 BOSE 5.1채널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시연을 도울 예정이다.


■인피니티 최첨단 기술 및 편의장치


어라운드 뷰 모니터는 닛산이 특허를 가지고 세계 최초 개발한 최첨단 시스템으로 차량의 앞뒤와 좌우 사이드 미러 밑에 울트라 와이드 앵글의 (180°) 카메라가 각각 1개씩 탑재되어 차량 주변의 360° 상황을 마치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하나의 영상으로 실시간 보여주는 인피니티만의 첨단 기술이다.


뉴 인피니티 M45에 탑재된 BOSE 5.1 채널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기존의 스테레오 타입의 오디오 시스템이 좌/우 두 곳에서 밸런스를 맞춰 재생되는 것과 달리, 다섯 군데에서 밸런스를 맞춰 보다 입체적이고 정확한 사운드를 14개 스피커를 통해 제공하는 최첨단 오디오 시스템이다.


이와 더불어 뉴 인피니티 M45에 장착된 리어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BOSE 5.1채널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의 생생한 서라운드와 함께 마치 공연장에서와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인피니티만의 첨단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인피니티 출품 모델


뉴 인피니티 M35와 M45는 더욱 다양하고 고급스러워진 편의장치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며 불과 일 주일간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100대가 넘는 예약을 기록하는 등 인피니티의 진정함을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모델이다.


뉴 인피니티 EX35는 인피니티 전체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로, 어라운드 뷰 모니터 등 최첨단 기술과 낮은 차체 등으로 여성 고객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 인피니티 G37 쿠페는 지난 2007년 서울모터쇼에서 기자단이 선정한 일반 승용차 부문 ‘2007서울모터쇼를 빛낸 베스트 카’로 선정됐으며 출시 이후 ‘첫 달 초기 물량 전량 판매’, ‘쿠페 모델로 수입차 단일 모델 판매 순위 10위’ 등의 기록을 갱신하며 수입차 업계에 화제를 낳기도 했다.


뉴 인피니티 G35 세단은 2006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공개한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파워풀한 성능과 디자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난 2007년 수입차 단일 모델 판매 순위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한국닛산㈜의 그렉 필립스 사장은 "2008부산국제모터쇼에서 인피니티는 모터쇼를 찾은 관람객이 단순한 관람을 넘어 인피니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부산모터쇼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인피니티만의 앞선 기술력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