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덕이동 ‘신동아 파밀리에’ 35%다운 파격세일 ‘관심집중’
일산 덕이동 ‘신동아 파밀리에’ 35%다운 파격세일 ‘관심집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5.04.2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내 집 마련 찬스… 수요·투자자 문의 빗발쳐

일산 덕이동 신동아 파밀리에 투시도.

집값 수준으로 뛰어오른 전세값 부담에 매매로 돌아서는 수요자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면서 일산신도시의 미분양 아파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신도시 덕이지구에서 분양 중인 신동아파밀리에 하이파크시티가 유럽풍 외관 설계 및 다양한 주거 시스템을 도입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부동산 관계자들은 저렴한 매매가와 입주 아파트라는 장점을 통해 시중유동자금의 투자처로도 관심이 높아질 것이라는 평이다.

3.3㎡당 900만원 대 파격적인 매매가로 서울 및 수도권 전셋값보다 저렴하고, 인근 타 아파트에 비해서도 비교적 저렴하게 매매에 나설 수 있어 금액적인 면만 생각해도 매우 경쟁력이 좋다.

덕이동 하이파크시티 신동아로 잘 알려진 일산 신동아파밀리에 하이파크시티는 2단지 1,208세대, 3단지 432세대, 4단지 1,676세대로 총 3,316세대의 대규모 단지로 조성되며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타워형 설계로 채광과 조망권이 탁월하며, 2개 층 규모의 필로티를 설치해 편리한 동선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2,300㎜의 기존 천장고 보다 높은 2,350㎜로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며, 층간소음 차단, 지하주차장에서 세대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 확장형 발코니 등 프리미엄이 강조된 단지 설계로 주목 받고 있다.

커뮤니티 센터에는 입주민들의 수준 높은 여가 및 취미 생활을 위한 헬스장, 잉글리쉬 키즈룸, 쇼핑갤러리, 골프연습장, 피팅존, 주민회의실, 독서실, 수영장, 커뮤니티 카페, 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무인택배, 10.2인치 월패드, 전자책 도서관, 주방 및 욕실 TV폰 등의 디지털 시스템 적용과 절수형 패달, 기계식 환기 시스템, 쓰레기 자동집하 시스템, 실별 온도 조절 등의 웰빙시스템 및 컴퓨터 녹화 DVR 적용 CCTV, RF카드 시스템 등 다양한 보안시스템을 도입해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을 추구한다.

단지 내 휘트니스 센터와 풍부한 녹지공간 등 탁월한 주거환경 역시 빼 놓을 수 없는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으며, 자유로와 제2자유로, 지하철 3호선 대화역과 경전철 탄현역 등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도권 및 서울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홍대까지는 경전철 이용을 통해 25분 내로 도달할 수 있으며 서울역과 종로 등 서울 중심부 역시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일산 신동아파밀리에 하이파크시티는 현재 발코니와 에어컨 무상지원 및 빌트인 내장고, 김치냉장고, 오븐레인지 등 가전 내부옵션이 마련되어 있고, 입주 아파트인 만큼 사전예약 방문제로 운영하고 있다. 대표전화 : 1566-0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