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건설문화大賞] (주)케이에이디
[2013 대한민국 건설문화大賞] (주)케이에이디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3.12.2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표창

자동문 분야 순수 국내 최고 기술력 입증
품질경영 시스템 및 안전부문 창호 제조·공사 전문건설

(주)케이에이디(대표이사 이외숙)는 순수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창호 및 자동문을 제작·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전문건설 부문 ‘2013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 기업은 전국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산업용자동문 제작·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에 본사와 사업장을 두고 있고, 경기·대구·광주·경기지사를 비롯해 경기 1·2공장과 영남공장, 호남공장을 두고 전국적인 제품공급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7개국에 현지 법인과 제조 공장을 설립하여 해외 시장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숙련된 국내 엔지니어를 주요국으로 파견해 국내와 동일한 품질을 제공하며, 현지에 제조공장 설립으로 현지 방문 컨설팅부터 제조, 시공, A/S까지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외숙 대표이사는 “고객의 주문에 따라 제품을 설계하고 제작 및 시공에 만전을 기함은 물론, 사후 유지보수에도 심혈을 기울여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주)케이에이디는 각 산업현장 및 사용자 환경에 알맞은 창호 및 자동문 제품 선택을 위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고 철저한 품질관리 및 안전관리 생활화로 무결점, 무재해 달성을 위한 세부계획을 수립해 준수하는 창호 제조 및 공사 전문건설 기업이다.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기술력, 다년간 축적된 풍부한 제작경험으로 국내 마켓슈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최저가 제품부터 고사양 제품까지 다양한 창호 및 자동문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력제품인 KAD시리즈는 빠른 개폐 속도와 반영구적사용 및 저전력 설계라는 공통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우수한 밀폐성으로 에너지절약과 고급화된 각종 안전센서로 인해 사람 및 지게차 보호기능이 우수하며 각 사계절 방수기능, 동파방지 효과로 뛰어난 경쟁력과 높은 품질의 제품이다.

(주)케이에이디는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면허 등 다수의 특허기술과 전문 기술인력을 보유, 수요자와 발주처의 만족을 극대화하는 건설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매년 시장 점유율 1위,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ISO9001:2008 획득, 유럽 안전성 CE인증 등 각종 품질경영 시스템 및 안전부문에서 인정받은 모범업체다.

이외숙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서비스와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나갈 것이며 항상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