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고품격 주거명작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 5월 26일 오픈 예정
전주, 고품격 주거명작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 5월 26일 오픈 예정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3.05.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최고 10층, 전용면적 59㎡·84㎡, 총 236가구 구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자연환경 등 중심입지… 명문학군 도보통학 가능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 투시도.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 투시도.

HJ중공업(시공예정사)이 오는 26일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단지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강당2길 14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10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236가구로 구성된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자연환경까지 뛰어난 전주의 중심지에 들어서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주변으로 전통 깊은 신흥중, 신흥고는 물론 호남 최대 명문 상산고 등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명문 초·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주변 생활 인프라는 홈플러스, 서부시장, 롯데하이마트, 남부시장, 예수병원, 전주병원 등 이용이 용이하고 전라북도청, 완산구청, 전주시청, 종합경기장, 빙상경기장, 전주MBC 등도 가깝다.

교통도 편리하다. 사통팔달 교통망이 잘 구축돼 있어 백제대로, 용머리로, 호남고속도로, 서전주IC 등을 통해 전주 시내와 전국 각지로 이동이 수월하다.

도심 속에서 쾌적한 자연도 접할 수 있다. 생태숲공원, 완산칠봉, 완산공원, 전주천 산책길 등이 가까워 걸어서 갈 수 있다. 용의 설화가 유명한 용머리고개로 한옥마을, 객리단길과도 인접해 있다.

시공예정사 HJ중공업은 수성 해모로 하이엔,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대전 해모로 더 센트라, 연동 해모로 루민,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남양주 다산 해모로 등을 공급해 왔으며, 앞선 기술과 품질, 철저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건설 명가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는 이에 걸맞은 뛰어난 상품성을 갖출 예정이다. 4베이, 판상형 특화 평면을 적용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펜트리, 드레스룸 등을 설계해 수납 공간 활용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의 주택홍보관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일원에 위치하며, 5월 26일 개관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