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테라스하우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 4월 3일 특별공급 진행
명품 테라스하우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 4월 3일 특별공급 진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3.03.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약통장 12개월 이상, 면적별 예치금 충족시 세대주·세대원 1순위 청약 가능
운정호수공원 누메르 조감도.
운정호수공원 누메르 조감도.

㈜부성종합건설이 시공하는 파주시 운정지구 B2블록에 선보이는 명품 테라스하우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가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향후 청약 일정으로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4월 3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월 4일(화) 1순위 청약, 4월 5일(수)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4월 13일(목)에 발표되며, 4월 25일(화)~27일(목)까지 3일간 운정호수공원 누메르 홍보관에서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특히 수도권에 거주하는 성인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기존 청약 당첨사실이 있어도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 면적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뿐만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유주택자도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하며 100% 추첨제로 당첨된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는 지상 1층~지상 4층 단독형 38세대로 조성되며, 타입별 세대수는 △103㎡C 9세대 △109㎡B 14세대 △111㎡A 15세대다. 누메르 브랜드 의미는 정상, 넘버원의 뜻을 가진 스페인어로 운정신도시 내 최고의 입지와 주거 가치를 상징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의 가장 큰 특장점은 기존 테라스하우스와 달리 단독주택과 공동주택의 장점을 합친 4개층의 단독형 주거공간을 구성하고 있다는 점이다. 단지 세대 입구에 주차공간이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마다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테라스 설계가 가능해 신혼부부나 아이를 키우는 젊은 부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래가치를 품은 우수한 입지도 눈길을 끈다. 단지가 들어서는 운정신도시는 2기신도시 중 두번째로 큰 택지 규모를 자랑하며 완성형 자족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운정테크노밸리, GTX-A, 파주 메디컬클러스터 등 다양한 미래산업 호재가 예정 돼있는 지역으로, 각종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다.

또한 단지 바로 앞 운정호수공원이 위치해 365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아울러 입주민의 편안한 휴식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운정건강공원, 가재울공원도 인접해 있어 자연환경에 둘러쌓인 에코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교통환경도 좋다. 내년 조기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는 GTX-A 운정역(예정)과 경의중앙선 운정역의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제2순환고속도로(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등이 인접하여 서울로의 진입이 용이하다.

여기에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단지 주변으로는 가온초, 산내중 등 초·중교가 도보로 통학 가능한 위치에 있으며, 운정와이즈병원,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여기에 운정1동행정복지센터, 운정주민자치센터, 의정부지방법원 등 공공기관도 가깝다.

단지는 발코니확장이 무상 시공되며 7월 입주예정이다. 누메르 상업시설은 로드상가로 12개 호실로 형성되어 있으며 주택과 동시분양 중에 있다. 운정호수공원 누메르의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현장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