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인상 속 부담 낮춘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선착순 분양 중
금리인상 속 부담 낮춘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선착순 분양 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9.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무이자 등으로 소비자 가격 부담 크게 낮춰

빌리브의 트렌디한 설계, 높은 미래가치로 미래 주거 트렌드 담은 주거지로도 주목

미래 주거 트렌드 소개하는 채널A '새집은 처음이라'에 17일(토) 오후 5시 50분 방영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투시도.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투시도.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에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인 신세계건설의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가 우수한 분양조건으로 수요자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 단지는 계속되는 분양가 상승 전망으로 그전에 내 집 마련에 나서려는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면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인 견본주택은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605-1, 2, 5, 6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총 1,083실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전 실은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타입으로 구성된다.

실제 단지는 다양한 분양 조건을 통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특히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해 가격 부담을 크게 낮췄다.

금융혜택으로는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계약자는 초기 자금 부담이 최소화 될 것으로 보이며,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마련 부담도 없다. 특히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제공하는 만큼 금리 인상에 따른 이자율 증가 우려도 없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시멘트 값 상승과 추가 금리 인상 등으로 부담이 더욱 가중되고 있는 수요자들에게 합리적인 조건을 갖춘 단지로 계속해서 주목도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 밖에도 주변으로는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돼 미래가치가 높다는 장점도 동시에 부각되면서 미래가치를 선점하려는 투자자들의 문의도 상당한 편"이라고 전했다.

실제 단지가 조성되는 명지국제신도시가 자리한 강서구 일대 서부산권은 대형 개발호재가 잇따르면서 연일 관심을 높이고 있는 곳이다. 특히 명지국제도시에 이어 에코델타시티의 개발이 본격화되면서 거대신도시 개발에 탄력이 붙어 부산의 신흥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에코델타시티에는 국가 스마트시티 시범도시가 계획돼 있어 부산의 미래 신성장을 책임질 지역으로도 기대감이 크다는 평가다.

교통 여건이 대폭 개선되는 것도 호재다. 특히 최근에는 하단역을 시점으로 을숙도와 명지국제신도시를 거쳐 녹산국가공단까지 총 13.47Km를 연결하는 하단~녹산선 건설사업의 예비타당성조사가 마지막 행정절차인 기획재정부 재정사업평가위원회를 최종 통과되면서 이에 따른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또한 해상공항으로 추진 중인 가덕도신공항 건설 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고, 사상구와 해운대를 잇는 사상~해운대 고속도로(추진)와 북구 만덕과 해운대 센텀을 잇는 지하고속도로(2024 개통예정)도 개발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 중에 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이러한 서부산권 일대의 개발호재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는 명지국제신도시에서도 핵심 입지에 조성돼 완성된 신도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특히 낙동강과 남해바다가 인접한 수변 인근 단지로 조성돼 남해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실별 상이), 주변에는 명지동 근린공원 등 다양한 근린공원이 자리해 단지 내에서는 오션뷰, 가든뷰, 파크뷰, 시티뷰 등 다양한 자연 조망이 가능해(실별 상이) 쾌적한 주거여건이 기대된다.

교육 환경도 좋다. 명원초, 경일중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오션시티 내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또한 중심상업지역 내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스타필드 시티 명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시네마 등 풍부한 문화편의시설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라이프 스타일 주거브랜드 빌리브의 트렌디한 설계가 적용돼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다. 타입별로 4베이 판상형, 2면 개방 타워형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천장고를 2.5m로 높여 개방감을 높이고 공간감을 극대화했으며, 대형 드레스룸, 워크인 현관창고,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활용성도 확대했다.

또 대규모 단지에 걸맞은 다양하고 쾌적한 조경설계도 선보인다. 특히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가든의 조경을 도입해 눈길을 끈다. 단지 내부를 가로지르는 대왕참나무, 가시나무, 튤립나무, 중국단풍나무 등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4개의 가로수길이 조성되며, 4개 단지의 중앙부에는 넓은 잔디밭 및 휴게공간과 2개의 물빛산책로로 구성돼 단지 전체를 하나로 모으는 중정이 마련된다.

한편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이처럼 우수한 입지와 트렌디한 설계 등이 어우러진 미래 주거 최적지로 주목받으며 관심이 계속되고 있어 방송 프로그램에도 소개될 예정이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의 방송은 오는 17일 17시 50분에 미래 주거 트렌드를 소개해주는 채널A의 '새집은 처음이라' 프로그램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의 선착순 계약은 견본주택 현장에서 진행되며, 견본주택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