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선착순 계약 진행
천안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선착순 계약 진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1.2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잔여 호실 동·호수 지정계약 가능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 알선 예정… DSR 40% 대출규제 비껴가

선착순 계약자 250명에 고급 공기청정기도 무상 증정 혜택 제공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투시도.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투시도.

KJ사랑주식회사(시행)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1, 1482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오피스텔의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

이 단지는 동문건설이 시공을 맡아 지하 6층~지상 15층, 2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637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기준 49㎡ 247실, 59㎡ 299실, 84㎡ 91실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선착순 계약은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오피스텔인 만큼 청약 통장 없이 마음에 드는 잔여 호실의 동·호수를 지정 계약할 수 있다. 계약금은 10%로 책정돼 있으며, 중도금은 60% 무이자 대출을 알선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선착순 계약자 250명에게는 LG전자의 고급 공기청정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잔여 호실의 동·호수 지정 즉시 계약이 진행되며, 당일 내 계약금 미입금 시에는 당첨이 취소된다. 선착순 계약에 나설 수요자는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계약금(10%) 등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지난해 12월 모집공고를 진행해 올해 1월부터 적용되는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40% 규제 적용도 받지 않아 수요자 개인의 자금 부담도 적은 편이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선착순 계약은 부적격 당첨 등으로 인한 잔여 호실 일부가 나온 만큼 청약 미당첨자 또는 청약 접수를 못했던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 천안 중심 입지에 공급되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천안시 내에서도 중심 입지이자 주거 선호도가 높은 불당동 일원에 공급된다.

이 단지는 천안아산역(KTX, SRT)과 아산역(1호선, 장항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천안시 최대 학원가와 중, 고교 등 학군이 마련돼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이 위치해 있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다양한 대형마트도 주변에 들어서 있고 갤러리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의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 앞 번영로를 이용해 삼성SDI 천안사업장,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장,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예정) 등은 물론 천안백석농공단지, 아산탕정농공단지,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1 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의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일원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