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건설문화大賞] (주)투비홀딩스
[2021 대한민국 건설문화大賞] (주)투비홀딩스
  • 국토일보
  • 승인 2021.12.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개발 토탈서비스 ‘국내 최고’

PM․컨설팅․프로젝트 파이낸싱 등 미래 도시개발 선도
인천 청라 지식산업센터․송도 복합사업 등 성공수행 ‘자랑’

박종수 대표이사
박종수 대표이사

부동산개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투비홀딩스(대표이사 박종수)가 ‘제17회 2021 대한민국 건설문화大賞’에서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주)투비홀딩스는 부동산 개발 사업을 위한 Project Management를 비롯, 마케팅, 컨설팅, 프로젝트 파이낸싱 등 미래지향적 도시개발을 유도하는데 앞장서 왔다.

특히 (주)투비홀딩스는 인천 청라국제도시, 송도 신도시, 오송 복합도시 등 대형프로젝트를 성공수행하며 우수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수 전문기업이다.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홍보하고 국민들로 하여금 최적의 부동산 개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수십명의 전문인력이 절차부터 방식, 인허가, 입주 및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대우건설, GS건설, 두산건설 등 국내 대형 건설사와 파트너사로 명성을 얻고 있다.

(주)투비홀딩스는 부동산의 효율적이며, 체계적인 활동을 위한 부동산 개발 및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건설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변화하는 부동산 개발시장에 부응하기 위해 고객의 가치창출을 선도해 대한민국 굴지의 신탁사, 시행사, 건설사들의 부동산 개발사업, 마케팅, 컨설팅의 협업해 건설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주)투비홀딩스는 부동산 개발 및 PM, 마케팅, 컨설팅, 입주관리 등 전 분야에 걸쳐 특화돼 있어 정부정책 및 시장동향 반영, 개발환경 및 최적 개발방안 제시, 최적 사업수지 도출 및 부동산 금융 컨설팅, 개발절차/방식/인허가 진행 및 사후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제안하고 수행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토지의 효율적 개발 방향을 설정해 주거/업무/상업/복합시설 등으로 사업성 검토 및 시장조사, 적정 마케팅 방안 수립 및 적정 MD구성, 부동산 통합 관리사업도 진행하고 있는 전문기업으로 (주)무궁화신탁, (주)GS건설, (주)대우건설, (주)자이S&D, (주)신동아건설, (주)두산건설, (주)이수건설, (주)극동건설, (주)남광토건, (주)일군토건, (주)안강건설 등을 부동산 개발 및 마케팅 전문기업을 협력사로 두고 있다.

현재 (주)투비홀딩스는 경기도 여주 단독형 타운하우스, 경기도 하남 공동주택 개발사업 등을 완료·진행하고 있다. 그동안 서울 종로 호텔, 서울 마포/도봉 주상복합, 경기 화성/용인/이천 공동주택, 경기 남양주/구리 주상복합, 인천 청라국제도시 지식산업센터, 송도 복합사업, 강릉 생활형 숙박시설, 대전 주상복합, 오송 복합사업, 목포 복합사업, 여수 주상복합, 제주 공동주택, 송도/의정부 단지내 상가 등 대한민국 전국 각지의 부동산 개발 및 PM 사업, 마케팅 컨설팅, 분양대행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또한 (주)투비홀딩스는 복합레저타운 개발사업인 하동지구 두우레저단지 메인 마케팅사로 참여해 우선 사업권자로 선정된 바 있으며, 다양한 경험과 역량이 필요한 국내 대형 복합 개발 사업에 PM 및 마케팅, 컨설팅사로 참여를 준비하고 있다.

(주)투비홀딩스 박종수 대표이사는 “투비홀딩스 임직원들은 다양하고 오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전국 각 지역의 부동산 사업을 분석해 최적안을 도출하고, 이를 적절한 마케팅 기법을 도입해 최적의 개발 사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