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버파크 분양… 9호선 예비타당성 통과 수혜 ‘미사강변신도시’ 입지
미사리버파크 분양… 9호선 예비타당성 통과 수혜 ‘미사강변신도시’ 입지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2.0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여건 개선… 인근 상권에 호재로 작용
미사리버파크 투시도.

미사강변신도시 일대 상권이 교통 호재로 주목받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신도시는 지난 해 하남선 구간이 개통함에 이어 9호선 예비타당성 통과까지 이어지면서 미사역 인근 상권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사역 인근 상가에 관심이 있는 많은 수요자들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얼마나 많은 유동인구가 흡수되는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미사리버파크가 분양에 나선다. 미사리버파크는 2022년 준공되는 신축상가로 미사신도시에서 유흥상가로 특별 허가를 받은 16, 17, 18블록 총 3군데 중 한 곳에 위치해 있다.

미사리버파크는 지하 5층~지상 12층의 건물로 1, 2, 5, 6, 7층은 근린생활시설, 3, 4층은 위락시설, 8, 9, 10, 11층은 숙박시설, 12층은 아름다운 망월천 뷰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층으로 구성됐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미사리버파크 주변에 많은 대상 그룹이 위치해 있어 소비력을 갖춘 직장인들로 인해 안정적인 매출 유지가 가능할 전망이다. 또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위치해 있어 지역 주민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다.

미사 리버파크 예상 고객층은 더 다양하고 두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현재 미사리버파크는 자세한 분양 안내를 위해 미사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12월 말까지 홍보관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