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84명 모집
남부발전,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84명 모집
  • 조성구 기자
  • 승인 2021.09.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까지 지원서 접수… NCS기반 블라인드 채용방식 진행

[국토일보 조성구 기자] 한국남부발전(사장 이승우)은 내달 5일까지 사무·ICT·기계·전기·화학·토목·건축 직군 등 신입사원 84명을 모집한다.

사회형평 채용 확대를 위해 장애인·보훈대상자 모집도 진행되며, 남부발전 고유 채용브랜드인 보듬채용의 일환으로 각 전형별 탈락자에게 응시결과와 함께 강·약점 분석보고서, 면접대상자에게는 면접 응시 유의사항을 담은 설명 영상을 제공한다.

신입사원 선발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한 능력중심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따른다. 절차는 서류, 필기, 면접전형으로 진행돼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

남부발전은 채용 전 과정에 친환경 재생용지를 사용해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한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2차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이번 하반기 정규직 채용에도 응시자 간 충분한 공간 확보 등 안전한 채용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취업준비생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https://kospo1.saramin.co.kr)와 남부발전 홈페이지(https://www.kosp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