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 2일차 '더챔버(The Chamber)' 입지·상품성 뛰어나 조기완판 기대
청약 2일차 '더챔버(The Chamber)' 입지·상품성 뛰어나 조기완판 기대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1.09.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곡역 직통연결 예정인 단지 내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도 함께 조성
더챔버(The Chamber) 75B 이미지.
더챔버(The Chamber) 75B 이미지.

지난 24일(금)부터 청약 접수를 받으며 금일(25일) 청약 2일차에 나선 '더챔버(The Chamber) 오피스텔'에 계속해서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업계에서는 단기간 완판에 대한 예측이 나오고 있다.

'더챔버(The Chamber)'는 강서구에 처음 공급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분양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누렸으며, 초역세권 입지와 차별화된 상품성 등 높은 희소성을 바탕으로 접수 시작과 동시에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이 빠르게 접수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강서구 집값 상승률이 2주 연속 서울 집값 상승률 1위를 기록하면서 투자자들이 강서구 부동산을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화곡역 트리플역세권 호재에 한양건설만의 고급스러운 특화설계 및 인테리어가 접목된 점이 더챔버의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한양건설이 선보이는 이 단지는 각 세대별 3~4Bay 특화 설계가 적용되는 것은 물론,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넓은 펜트리를 비롯해 현관 앞 세대별 스토리지 공간, 파우더 및 드레스룸, 별도의 세탁공간, 넓은 주방 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춰 아파트 못지 않은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천정형 에어컨,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타워형 세탁건조기, 정수기, 빌트인냉장냉동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등을 비롯한 최신 가전제품 일체가 무상옵션으로 제공되며, 각 세대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도입하여 화장대 또는 드레스룸 선택, 아일랜드 식탁 선택, 바닥 및 주방 마감재 선택 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무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호텔급 부대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된 오피스텔 전용 출입구인 챔버 게이트웨이와 입주민 전용 헬스장, 밀키트 바, 라운지, 공유오피스, 루프탑 바베큐가든 등 부대시설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정기적으로 청소 및 세탁을 해주는 하우스 키핑 서비스를 비롯해 이벤트, 파티 등 중요한 자리를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 인테리어 서비스 등 색다른 컨시어지 서비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단지 내 상가로 조성되는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도 단지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린다. 챔버 아케이드의 지상 1층은 5호선 화곡역 1, 2번 출구와 맞닿아 있으며 지하 2층은 화곡역과 직통 연결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부동산 업계에서는 서울 지하철과 직통연결되는 단지의 경우 희소성 및 상품가치가 뛰어난 만큼 '더챔버(The Chamber)'가 강서구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강서구에 다양한 호재가 추진되고 있어 '더챔버(The Chamber)'의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우선 단지는 향후 완성되는 화곡역 트리플 역세권의 풍부한 교통호재의 수혜를 가장 직접적으로 누릴 전망이다.

기존 지하철 5호선 화곡역에 오는 2023년 서부광역철도 대장홍대선(예정), 오는 2027년 2호선 청라연장선(예정)이 개통할 예정으로, 광화문, 여의도, 상암DMC, 마곡지구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마곡 마이스(MICE) 복합단지 개발사업, 가양동 옛 CJ제일제당 부지 개발 사업, 김포공항 복합시설 개발사업 등 단지 인근에 주목할 만한 대형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더챔버(The Chamber)' 역시 직접적으로 수혜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더챔버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화곡역과 직통으로 연결될 예정인 데다 실거주에 용이한 우수한 상품성, 하이엔드 주거상품만의 고품격 서비스 등을 갖춘 희소성 높은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분양 전부터 이목이 집중됐었다"며 "이러한 가운데, 지난 24일(금) 청약 접수를 시작하자마자 수요자들의 성원이 뜨거웠으며 신청이 내일 26일(일)까지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접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단지 규모는 지상 3층~지상 12층, 전용 45~75㎡, 총 154실이며,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5호선 화곡역과 직통 연결(예정)되는 단지 내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가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청약 신청은 25일(토), 26일(일) 9시~17시 사이 '더챔버(The Chamber)'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27일(월) 10시~12시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정당 계약은 27일(월) 14시~17시, 28일(화) 10시~14시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더챔버(The Chamber)'는 서울 강서구 174에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