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 '행복한 직장 만들기' 추진
한전KDN,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 '행복한 직장 만들기' 추진
  • 조성구 기자
  • 승인 2021.08.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직원이 함께 만드는 지킬 건 지키는 행복한 직장생활 캠페인
한전KDN의 기업문화 개선캠페인 홍보이미지(사내 게시용)
한전KDN의 기업문화 개선캠페인 홍보이미지.

[국토일보 조성구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효과적인 코로나19 대응과 항시적 직원 안전관리 강화 등을 위한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을 연말까지 대대적으로 시행한다.

한전KDN의 금번 캠페인은 전 직원의 의식 공유를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직장 생활을 위해 일상적으로 지켜야 할 5가지를 ▲코로나19 위기극복 ▲안전사고 예방 ▲직장 내 괴롭힘 NO ▲성폭력-희롱 근절 ▲소통강화로 정했다.

특히, '행복한 직장생활 만들기'를 위해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로도 해소와 임직원들의 직장생활 기본준수 사항 재인식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사내·외 다양한 채널에 영상-오디오-이미지를 활용한 연속적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전KDN은 지속적 캠페인을 통해 전 직원이 '지킬 건 지키는 것이 곧 행복한 직장생활'을 만드는 기본임을 공유하는데 적극적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또한, '행복한 직장생활 만들기'가 지역주민과의 연대 강화로 확대돼 국민들과 함께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이끄는 동반상생도 이끌어 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사회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공기업 직원으로서 사회적 준수사항을 스스로 지켜 행복한 직장생활을 만들어갔으면 하는 마음에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며 "한전KDN이 국민과 함께 한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