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롯데아울렛 고양점서 압축 매트리스 체험공간 운영
지누스, 롯데아울렛 고양점서 압축 매트리스 체험공간 운영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11.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롯데아울렛 고양점 P1층서 매트리스·프레임·필로우 선보여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오는 12월 31일까지 매트리스 방수 커버 증정
지누스가 27일 롯데아울렛 고양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오는 27일 롯데아울렛 고양점에 지누스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넣는 압축 기술을 도입해 온라인 가구 배송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지누스 주요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롯데아울렛 고양점 P1층에 위치한 지누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누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필로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오는 12월 31일까지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누스 팝업스토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선제적 예방과 철저한 위생 관리 아래 운영된다. 매장 전 직원 마스크 착용하고 수시로 살균수 소독을 진행하는 등 안전과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할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면서 침대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지누스를 통해 안락한 휴식과 숙면을 전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이 지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글로벌 가구 브랜드다. 전세계 8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분석하고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