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에서 증명된 가치, 이제는 강남에서 만난다
문정동에서 증명된 가치, 이제는 강남에서 만난다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0.10.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어메니티와 컨시어지 서비스 '르피에드' 강남 핵심입지에 공급
르피에드 in 강남 이미지.
르피에드 in 강남 이미지.

지난해 송파구 문정동에서 공급돼 고급 주거상품의 새로운 기준으로 떠오른 '르피에드'가 우리나라 최고의 부촌인 강남 중심에서 공급에 나선다.

지난해 공급된 '르피에드 1차'는 국내 최고 수준의 어메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후 공급된 고급 주거상품의 기준점이 됐다.

실제로 '르피에드 1차'에서 와인라이브러리와 게스트룸을 비롯해, 럭셔리 인도어풀과 아웃도어풀을 갖추고 프라이빗 테라스는 물론 파티 가든 등 다양한 어메니티 시설을 갖춰 주목받았다.

여기에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발렛파킹, 버틀러 서비스 등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지원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누릴 수 있어 고급 주거상품을 원하던 고소득의 젊은 부자를 중심으로 크게 인기를 얻었다.

알찬 상품구성도 호평을 받았다. 각 호실의 주방에는 세계 최고의 명품 토탈 퍼니처 브랜드인 '유로모빌(Euromobil)'의 주방가구로 구성됐고, 드레스룸에도 이탈리아의 명품 리빙브랜드인 '믹샬(MIXAL)'의 가구를 적용해 더 넓은 수납공간은 물론,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이처럼 품격 있는 상품 구성과 인테리어로 주목받았던 '르피에드'가 강남에서 두번째 '르피에드' 이자 하이엔드 주거수요를 위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하반기 공급예정인 '르피에드 in 강남'은 우리나라의 문화, 업무의 중심인 강남역 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강남역 일대는 강남대로와 테헤란로, 서초대로가 만나는 지점이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돈과 사람이 모이는 지점이다.

국내 최고의 기업인 삼성이 둥지를 틀고 있는 삼성타운은 물론, 테헤란로 일대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업무지구로 유명하다. 강남대로와 강남역 일대는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대규모 상권이 위치한 곳이다. 서초대로 일대는 대규모 복합개발을 준비 중인 롯데칠성부지와 코오롱 부지 등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강남에서도 금싸라기 입지를 누릴 수 있다.

탁월한 입지환경과 함께 '르피에드 in 강남'은 '르피에드'가 갖춘 탁월한 상품구성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디드 레지던스로 공급된다. '르피에드'의 브랜드가 모두의 동경이 되는 주거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알찬 상품구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입주민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어메니티 시설까지 모두 알차게 갖춰 고품격의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지금껏 고급 주거상품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한 가치까지 담을 계획이다. 입주민의 모든 생활에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PB(Private Brand, 자체브랜드)상품을 선보일 계획이기 때문이다. '르피에드 in 강남' 론칭과 함께 생활 전반에서 '르피에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오직 입주민을 위한 상품으로 개발돼 '르피에드 in 강남' 입주민들이 삶의 다양한 순간 속에서 '르피에드'의 브랜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할 계획이다.

특별한 주거 가치를 누릴 수 있는 브랜디드 레지던스로 공급에 나서는 '르피에드 in 강남'은 올 하반기 중 공급될 예정이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7,8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7층~지상 19층, 140실 규모다.

한편, '르피에드 in 강남' 홈페이지에서는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인 '안다즈 서울 강남'의 호텔 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