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우주택건설, 추석명절 맞아 사랑의 쌀 기증 릴레이
(주)동우주택건설, 추석명절 맞아 사랑의 쌀 기증 릴레이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0.09.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시행하며 성북구청에 쌀 1,000kg 기증

'장한평역 동우 리즈힐스' 견본주택 개관행사서 받은 쌀 화환 성동구청 전달
(주)동우주택건설이 성북구청과 성동구청에서 추석명절 맞이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동우주택건설이 성북구청과 성동구청에서 추석명절 맞이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동우주택건설이 지역발전을 위한 후원활동에 나서 지역 주민들의 눈길을 모았다.

(주)동우주택건설은 지난 22일 성북구청을 방문해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전달한 쌀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자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견본주택 오픈 행사에서 화환대신 받은 쌀 1,000kg이다.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일대에서 분양하고 있는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의 시행사인 동우주택건설은 사전에 기업·단체로부터 받는 화환 대신 쌀로 받기로 하면서 분양을 진행하는 지역 내 기부를 통해 이웃 나눔의 실천을 진행하고자 계획한 바 있다.

또 이어 지난 24일에는 성동구청을 방문해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성동구청에서 진행된 기증식에는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에서 분양하는 '장한평역 동우 리즈힐스' 견본주택 오픈 행사에서 기증 받은 쌀 1,000kg을 전달했다.

동우주택건설은 견본주택 개관에 앞서, 기업·단체로부터 받는 화환 대신 지역 사회에 기부할 쌀을 보내줄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회사가 되기 위한 노력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주)동우주택건설이 성북구청과 성동구청에서 추석명절 맞이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동우주택건설이 성북구청과 성동구청에서 추석명절 맞이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부를 목표로 견본주택 개관 시 받는 축하 화환을 쌀로 받기로 했다"면서,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곳에 지속적인 나눔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우주택건설이 시행하고 대양산업건설이 시공하는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와 '장한평역 동우 리즈힐스'에는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일대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지하 2층~지상 10층, 1개동, 총 99세대 규모의 오피스텔이다. 홍보관은 서울시 성북구 종암로 일대에 마련되었으며, 분양이 성공리에 마무리되는 중이며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

'장한평역 동우 리즈힐스'는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229-1번지에 지하 2층~지상 15층, 1개 동으로, 전실 듀플렉스형 오피스텔 182실과 근린생활시설 7호실(2개층)로 조성된다. 지난 15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이 단지는 5호선 장한평역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이를 통해 서울 3대 업무지구 중 두 곳인 광화문과 여의도를 환승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지하철로 세 정거장만 이동하면 2호선·분당선·경의중앙선 환승역인 왕십리역이 있어 강남 등 주요 도심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인근에는 청량리역도 위치해 있으며 동부간선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내부순환로, 강변북로도 있어 서울 및 경기권 도심으로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장한평역 동우 리즈힐스'는 수요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내부설계도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틈새 수납장과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책상 등을 모두 갖춘 '풀퍼니시드 시스템(Full Furnished System)'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 각 실에는 빔프로젝터가 무상으로 제공돼 영화 등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동우주택건설은 글로벌 VIP컨시어지 서비스 '돕다(DOPDA)'와 손을 잡고 '장한평역 동우 리즈힐스' 입주민에게 신개념의 비대면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라이프 영역과 비즈니스 영역을 구분해 취미, 레저, 청소, 중고차매매, 수리 서비스 홍보 등 각각에 맞게 제공된다.

'장한평역 동우 리즈힐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동대문구 고산자로 379번지에 있으며,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분양홍보관은 서울 성북구 종암로 167 동일하이빌뉴시티 상가 1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