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 베트남 소재 골프휴양지 소노벨 하이퐁 운영 스타트
소노호텔&리조트, 베트남 소재 골프휴양지 소노벨 하이퐁 운영 스타트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01.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호텔&리조트 (무)기명 회원 대상, 시그니처 패키지 선봬
소노벨 하이퐁 오픈맞이 1~2월 프로모션 진행
소노호텔 하이퐁 이미지(1).
소노호텔 하이퐁 이미지(1).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겨울 한파가 연일 계속되며 국내 골퍼들의 고민이 깊어진다. 추위와 부상의 위험을 피해 해외로 눈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

한겨울 평균기온 17도의 따뜻한 가을 날씨와 이국적인 풍경으로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베트남 하이퐁 소재 ‘소노벨 하이퐁’으로 골프투어를 제안한다.

베트남의 3대 도시 중 하나인 하이퐁은 수도 하노이와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베트남 북부 최대 항구도시답게 러시아, 중국, 프랑스 등과 무역이 활발해 북부 경제의 성장 동력일 뿐 아니라 근교에 베트남 대표 인기 명소인 깟바섬과 하롱베이 등이 위치하고 있다. 여행지로서도 최근 급부상하고 있다.

몇 년 사이 골퍼들에겐 천혜 자연과 온난한 기후, 그리고 저렴한 물가로 최적의 골프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하이퐁을 찾는 이들이 매년 늘고 있다.

하이퐁에 위치한 소노벨 하이퐁은 소노호텔&리조트가 올해 1월 1일부터 운영하는 골프리조트다.

지아강과 목강 사이로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정취와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 자연친화적 환경을 자랑한다. 골프코스는 총 27홀로 2천여개의 야자수를 포함 열대 식물의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18개 홀의 챔피언 코스와 9개 홀의 익스큐티브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5성급 호텔 및 서비스 레지던스로 골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노벨 하이퐁은 차로 하이퐁 공항으로부터 40분, 하노이로부터 2시간 정도 소요되며 리조트에 도착한 순간부터 온전히 골프에 집중할 수 있다.

소노벨 하이퐁 내에는 다양한 규모의 컨피런스홀, 아카데미 하우스를 보유하여 다양한 목적별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골프 코스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하우스, 편안한 휴식을 서비스하는 갤러리카페, 라운지바 그리고 수영장, 키즈클럽, 테니스장 등이 갖춰져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안락한 휴양을 제공한다.

소노호텔 하이퐁(2).
소노호텔 하이퐁(2).

소노벨 하이퐁은 소노호텔&리조트 (무)기명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시그니처 패키지들을 선보였다.

▲첫 번째는 숙박, 조식,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54홀, 픽업서비스를 포함해 전 일정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된 ‘3박 시그니처 패키지’로 최저 44만 8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위 구성에 1박을 추가하여 베트남 대표 명소인 하롱베이를 관광할 수 있는 ‘4박 시그니처 패키지’로 최저 57만 7천원부터 이용가능하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소노벨 하이퐁 오픈을 맞아 (무)기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또한 진행한다. 2월 28일까지 소노벨 하이퐁 3박 이상 패키지 구매한 고객에게 비발디파크 C.C, 델피노 C.C 그린피를 3월 주중 50%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소노캄 고양 객실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소노벨 하이퐁 이미지(3).
소노벨 하이퐁 이미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