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이봉관 회장 현장소장 송년회 개최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 현장소장 송년회 개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12.2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직원들 노고 치하 및 현장 안전 철저’ 강조
서희건설 현장소장 송년회 모습.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서희건설은 이봉관 회장이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현장소장들과 송년회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서희건설은 지난 21일 각 지방 건설 현장을 지휘하는 현장소장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날 이봉관 회장은 “혹독한 추위 속에서도 좋은 집을 짓기 위한 현장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지금의 서희건설이 있다”며 현장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공사현장에선 공기를 맞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철저한 현장 안전 관리”라며 최근 추워진 날씨 속에 공사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이봉관 회장의 인사말과 함께 한 해를 보내고 새로이 맞이하는 새해를 기념해 건배제의와 케이크 커팅식을 가졌다.

한편, 서희건설은 지역주택조합시장에서 대표 건설사로 손꼽히며 꾸준한 수주잔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말 내외경제TV(NBN)를 인수해 2020년 1월 개국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어 건설시장을 넘어 언론사까지 인수한 서희건설의 2020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내외경제TV는 생활경제채널로 재테크 정보와 행복하게 사는 이야기, 부자되는 이야기를 발 빠르게 전달하는 스마트한 경제생활의 길잡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