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아이디디자인, 해피바이러스 신세계몰 공식스토어서 '20%' 할인
일바&아이디디자인, 해피바이러스 신세계몰 공식스토어서 '20%' 할인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0.0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취급 전품목 등록… 합리적 선택 가능케 해
해피바이러스 신세계몰에 입점한 일바&아이디디자인의 포스터.
해피바이러스 신세계몰에 입점한 일바&아이디디자인의 포스터.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아이디디자인(대표 조영주)이 해피바이러스 신세계몰 공식스토어에서 7일부터 13일까지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해피바이러스 신세계몰에서만 진행되며 홈퍼니싱 전반을 아우르는 일바&아이디디자인의 덴마크 정통 헤리티지가 담겨 있는 가구 및 소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tvN ’그녀의 사생활’, SBS ‘의사요한’, MBN ‘우아한 가’ 등 인기 드라마에 협찬한 가구들을 정리하여 모두 만나볼 수 있게 했다. 드라마에 나왔던 공간을 본인 집에 재현할 수도 있기에 드라마가 끝나 아쉬웠던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일바&아이디디자인은 북유럽의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아이디디자인의 한국 지점으로 작년 4월 아시아 최초로 서초구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일바&아이디디자인 서초 본점은 덴마크 본사의 VMD팀이 직접 콘셉트를 구성하여 디렉팅한 쇼룸으로 총 7개의 층에서 각기 다른 북유럽 가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일바&아이디디자인의 김승호 실장은 “10월과 11월은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아늑한 가구를 통해 함께 있는 사람들과의 휘게라이프를 즐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이와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해피바이러스 신세계몰 공식스토어 아이디디자인에서는 매장에서 취급하는 전품목이 등록돼 있어 소비자의 취향은 취향대로 살리고 합리적인 선택 또한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