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롯데캐슬알바트로스, ‘광복절 태극기 게양 캠페인’ 실시
동탄롯데캐슬알바트로스, ‘광복절 태극기 게양 캠페인’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08.0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롯데캐슬알바트로스 태극기 게양 캠페인에 참석자들이 태극기 세레모니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우리관리에서 관리하는 화성동탄롯데캐슬알바트로스(입주자대표회장 송재만, 관리소장 박태영)는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화성시지회(지회장 홍순인)와의 공동 주관으로 9일 단지 내 연회장에서 ‘광복절 태극기 게양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정용 태극기 보급에 앞장선다는 의미를 담아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약 50여명의 입주민 등이 참여했다.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 소개 ▲참석자 축사 ▲태극기 전달식(500세트) ▲태극기 세레모니 등이 약 1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무공수훈자회 화성시지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동탄롯데캐슬알바트로스 입주자대표회의에 태극기 500세트를 전달했다. 태극기는 수령을 원하는 입주민들에게 전량 무상 지급할 계획이며, 다가올 광복절 이 아파트의 태극기 게양률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재만 입주자대표회장은 “광복절을 맞이해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의미에서 이번 태극기 게양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태극기를 지원해주신 무공수훈자회 화성시지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캠페인이 태극기 게양에 대한 입주민들의 인식을 바꾸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