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도건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6월 분양
동도건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6월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06.0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호선 까치울역 인근에 위치 및 대곡~소사 복선철도(예정), 원종~홍대선 (예정) 사업에 따른 교통개선 전망
전통시장, 마트 등 생활편의 시설 및 공원 인접으로 풍부한 생활인프라
유치원·초·중 도보 통학권을 갖춘 우수한 교육환경 및 특화설계ㆍ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 조성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조감도.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조감도.

동도건설은 경기도 부천시 작동 5-1번지에 들어서는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을 이달 분양한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지하 1층~지상 14층, 8개동, 총 23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타입 별 세대수는 ▲73㎡ 178세대 ▲78㎡ 44세대 ▲84㎡ (복층 테라스형) 16세대다.  84㎡는 전 세대가 복층 테라스형 설계를 도입해 공간효율과 개방감이 돋보이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했다.

■ 쇼핑·교육·여가·개발호재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부천 작동 일대에서 15년 만에 공급을 진행하는 신규 분양 단지로 편의시설, 교육환경, 쾌적한 주거환경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입지조건을 갖췄다. 원종시장, 홈플러스(부천여월점) 등 쇼핑 및 대형 유통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도보 거리에 위치한 효성유치원, 까치울초, 성곡중 등을 비롯한 부천시립도서관까지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밖에도 산이나 공원이 가까이 위치해 뛰어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은데미공원, 범바위산, 지양산 등 대규모 녹지 공간이 조성돼 있어 다양한 운동시설과 산책로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부천자연생태공원도 가까워 도심 속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인근에 융복합 R&D, 첨단지식산업단지, 스포츠시설 등이 건설되는 종합운동장일원 역세권 개발사업(예정), 문화·만화·관광·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단지로 개발 중인 영상문화산업단지 사업(예정), 친환경복합단지인 부천 테크노폴리스(예정), 부천 대장신도시 등 대규모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 지하철 7호선 인접 교통여건 

단지는 7호선 까치울역과 인접해 서울까지 지하철을 이용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며 신월IC를 통한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이밖에도 대곡~소사 복선철도(예정)의 원종역(예정) 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 철도가 개통하면 강남과 여의도 등 서울 중심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원종~홍대 서부광역철도(예정)는 부천에서 한강 이북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노선으로 도심 접근성이 크게 개선돼 향후 주거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효율적인 동 배치로 공원과 산 조망권(일부세대)을 확보했다.

세대 내부에는 대형 드레스룸, 펜트리 공간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되는 것은 물론 전용면적 84㎡에는 복층 테라스형 구조의 혁신적 설계가 전 세대에 도입된다.

단지 내에는 쾌적한 조경 시설 및 주민 운동시설과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6월 중 오픈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 86-2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