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영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 2만여 실수요 몰려 '성황'
(주)신영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 2만여 실수요 몰려 '성황'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9.06.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교육·편의시설, 수요자 맞춤형 특화설계 적용

4일(화) 특별공급 개시, 5일(수) 1순위, 7일(금) 2순위 청약

7호선·CGV 갖춘 지웰시티몰 '눈길'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 외부 전경.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 외부 전경.

㈜신영이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에서 분양하는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 실제, 견본주택 개관 첫 날인 지난 5월 31일(금)에는 6,000여명이 다녀갔으며, 다음날에도 내방객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져 주말을 낀 3일 동안 총 2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가 높은 인기를 끈 이유는 루원시티 내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해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은 물론, 교육, 편의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조망형 다이닝과 폭 5.1m의 대형안방 등 ‘지웰’ 브랜드만의 특화설계로 상품성까지 우수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추다 보니,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보인다.

인천 청라지구에 거주하는 이모씨(남, 42세)는 “현재 살고 있는 청라지구도 이제 입주 10년차가 넘어가면서 새 아파트를 마련하고 싶어서 왔다”며, “지하철역은 물론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이 편리한데다 7호선과 제2청사 이전 등 호재도 많다보니, 미래가치가 높을 것 같아 이번에 청약을 꼭 해볼 생각이다”고 전했다.

특화설계에 대한 호응도 높았다. 인천 서구 심곡동에 거주하는 최모씨(남, 38세)는 “지난해 루원시티에서 첫 분양할때 청약을 넣었었는데 떨어져서 이번에 심기일전해 다시 도전하려고 한다”며 “유니트를 둘러보니, 나는 주방이 넓고 통창이 설치된 전용 84㎡A타입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아내는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이 많고, 폭이 5m가 넘는 안방이 있는 전용 84㎡C 좋아해 어떤 타입으로 선택할지가 고민이 많이 된다”고 전했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의 분양 일정은 6월 4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수) 1순위, 7일(금) 2순위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3일(목), 계약은 24일(월)부터 26일(수)까지 3일간 실시된다.

루원시티는 비조정대상 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별 예치금 충족 시 주택 소유 여부 및 재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중도금(60%)에 대해서도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신영 마케팅본부 김응정 상무는 “호재가 풍부한 루원시티에서 입지여건이 가장 우수한 단지가 분양을 하다보니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국내 대표 디벨로퍼가 짓는 아파트답게 뛰어난 입지선정과 상품성을 갖추고 있는데다 합리적인 분양가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주어지다 보니 내방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155-5번지(스퀘어세븐 옆)에 위치해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2년 11월 예정이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 내부 전경.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 내부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