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30대 겨냥 모바일 마케팅
BMW, 20~30대 겨냥 모바일 마케팅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8.0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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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0 접속 통해 배경화면, 벨소리 등 무료 제공

BMW 코리아는 "BMW 320i iPod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17일까지 모바일 마케팅 **320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수입차 시장의 20~30대 젊은 고객층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모바일 마케팅을 실시해 차량 정보에 재미요소를 덧붙여 고객들에게 감성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것.

 

휴대폰에서 누구나 **320+통화버튼을 누르고 SMS수신후 연결하면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BMW 320i iPod 에디션 및 BMW 3시리즈 전 모델의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벨 소리, 3시리즈 배경화면 이미지 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가까운 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전시장 주소 및 약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연결 버튼을 누르면 바로 해당 전시장과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BMW 마케팅담당 한상윤 이사는 “BMW 3시리즈는 시대를 초월해서 젊고 새로운 감각을 추구하는 20~30대의 감각을 리드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의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 코드에 맞춘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 320i iPod 에디션은 젊은층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BMW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iPod 터치 16G 제품을 차량과 함께 40대 한정 판매하고 있다. USB 연결 단자를 통해 13개 스피커가 장착된 하이파이 로직 7 시스템 오디오와 바로 연결해 자동차 안에서 편안하게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ssh1010@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