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Korea, 7월 특별 프로모션
GM Korea, 7월 특별 프로모션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7.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사브 인기모델 파격조건 판매

올들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GM Korea(대표 이영철/www.gmautoworld.co.kr)는 2008년 상반기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와 보답의 뜻을 전하고자 7월 한 달 동안 캐딜락 또는 사브의 인기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조건의 특별 리스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실시에 나섰다.

 

GM Korea가 파격조건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캐딜락 All-New CTS 2.8 Luxury.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별리스 프로그램 외에도 등록세 지원, 내비게이션 및 DMB 무상 장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 캐딜락과 사브의 프리미엄 차량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캐딜락 All-New CTS 2.8 Luxury 모델에 특별 리스프로그램 또는 등록세 지원 및 내비게이션 무상 장착 혜택 제공된다.

 

7월 중 캐딜락 All-New CTS 2.8 Luxury를 구입하는 고객은 특별리스 프로그램 또는 등록세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이 무료로 장착된다.

 

특별 리스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차량 가격(5,140만원)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 후, 매월 30만원씩 36개월간 분납한 뒤 유예금(차량 가격의 60%)에 대해서 리스 프로그램을 연장하거나 완불하고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그외에 초저금리의 운용리스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캐딜락 All-New CTS 2.8 Luxury는 2.8L VVT V6 엔진과 신형 트랜스미션, 독창적인 스타일링과 동급 최고 수준의 편의사양 등으로 동급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세단이다.

 

캐딜락 All-New CTS 2.8 Luxury는 40기가 바이트 용량의 하드드라이브, iPod 통합 시스템 등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최첨단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프리미엄한 감각의 인테리어를 선보여, 젊은 층 및 여성 고객에게 크게 어필하며 캐딜락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딜락 DTS 모델에는 등록세 및 취득세가 지원되며, 캐딜락 BLS 및 사브 9-3 에어로(Aero), 9-3 컨버터블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등록세가 지원된다. 또한, 사브 9-3 벡터(Vector) 모델 구입고객에게는 내비게이션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GM Korea 이영철 사장은 “올 상반기를 마감하는 현 시점에서 캐딜락과 사브의 실적이 작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상반기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캐딜락과 사브의 인기 모델이 보다 편리하게 고객을 찾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