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뉴 그랜드 보이저 출시
크라이슬러 코리아, 뉴 그랜드 보이저 출시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밴 새로운 디자인.다양한 편의성 자랑

안정성.승차감 크게 제고...내달부터 본격 시판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는 내달부터 완전히 새로워진 뉴 그랜드 보이저를 시판한다.크라이슬러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미니밴인 그랜드 보이저는 새로운 디자인과 진일보한 기능성, 실용성, 강화된 안전 사양, 다양한 편의 사양들을 갖춘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뉴 그랜드 보이저.


뉴 그랜드 보이저는 총 35가지에 이르는 새로운 또는 개선된 사양을 갖춰 단순히 실용적인 차량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길 위의 진정한 가족 공간’을 제공하는 차량으로 거듭났다.


그랜드 보이저를 대표하는 스토우앤고 시스템과 파워 슬라이딩 도어 등은 그대로 지닌 채, 뉴 그랜드 보이저는 보다 현대적이고 우아한 내, 외부 디자인과  멀티미디어 오디오 시스템 등 첨단 엔터테인먼트 사양, 전좌석 사이드 커튼 에어백 등 보다 강화된 안전 사양으로 무장했다.


3.8리터 V6 가솔린 모델은 202마력의 최고 출력에 31.1kg__m의 최대 토크를 자랑한다.

 

특히 이 모델은 새로 개발된 전자식 6단 변속기를 탑재하고 있다. 크라이슬러 그룹의 입증된 4단 변속기를 바탕으로 개발된 6단 변속기는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보다 적합한 기어비를 내도록 하며, 저속에서 엔진이 더욱 효율적으로 작동되게 해준다.


이로 인해 주행성능이 한층 향상됐으며, 승차감 역시 더욱 부드럽고 안락해졌다.


새로운 서스펜션 구조(전-맥퍼슨 스트럿, 후-트위스트빔)는 차량의 안정성을 높이고 승차감을 최적화했다.


미니밴의 선두주자 뉴 그랜드 보이저 가격은 부가세 포함 5,49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