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빌, MBC건축박람회서 홍보 극대화
이지빌, MBC건축박람회서 홍보 극대화
  • 선병규 기자
  • 승인 2010.01.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사에 구체적인 제품 설명 및 상담

홈네트워크시스템 전문기업 (주)이지빌(대표 차천수)은 제23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 건설사들과 적극적인 계약 상담을 진행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지빌에 따르면 지난 28일부터  2월 1일까지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SETEC서 열린 MBC건축박람회에 홈네트워크시스템 신제품과 에너지 관련 솔루션 제품 등을 전시 및 시연해 발주처인 건설사와 일반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달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열리는 MBC건축박람회에 첫 참가한 (주)이지빌이 차천수 대표를 비롯해 회사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체 테이프커팅식을 가졌다.>

 이지빌 홍필화 홍보팀장은 "이지빌에서 처음으로 건축박람회에 참가했는데 많은 관람객들이 홈네트워크시스템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박람회 기간중 건설사들과 제품 설명 및 공급 등에 관해 구체적인 상담을 진행하는등 홍보와 영업 두마리 토끼로 얻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지빌의 홈네트워크시스템은 GS건설 자이 아파트 전체에 공급될 뿐만 아니라 두산건설, 두산중공업, 한진중공업, 금호건설, 한양, 현대엠코 등 약 10만여 세대에 공급 중이다.

한편, MBC건축박람회에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건축정보, 조명, 조경, 건축관련 제품이 총망라 전시된다.

   
차천수 이지빌 대표가 전시중인 홈네트워크시스템 설명을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