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한강신도시 중소형 1584세대 분양
호반건설, 한강신도시 중소형 1584세대 분양
  • 이경운
  • 승인 2009.12.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시분양 유일의 전용면적 59㎡, 6개 주택형 선보여

주택형 59㎡A, 신혼부부를 위한 2room, 거실과 주방을 연계한 OPEN형 구조, 와이드한 거실 활용 가능한 평면특화.

 

장기지구 생활·교육 인프라 혜택, 김포도시철도역 인접 

인천 청라에서 4,500여 세대 성공분양의 주역 호반건설이 삼송에 이어 한강신도시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최근 광교에서 최고 76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호반은 고양삼송 2개 블록에서도 순위 내 청약을 마감하며 분양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호반건설이 분양하는 한강신도시 ‘호반 베르디움’(Aa-07블록)은 6개 건설사가 참여하는 동시분양 단지 중 최대 규모인 1,584세대이며, 단지 중 유일하게 전용면적 59㎡의 중소형 단일주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호반 베르디움’은 1,584세대 대단지 규모에 걸맞게 독서실,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GX룸 등 다양한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된 대규모 커뮤니티 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한강신도시의 도시미관을 고려해 고품격 타워형과 판상형으로 혼합 설계됐고, 주거선호도 및 프라이버시 확보가 어려운 1층 공간은 각 동별 필로티로 조성된다. 화단과 데크는 천장과 벽면에 그림, 그래픽아트로 꾸며져 쾌적한 휴게공간이 된다.

단지 내 공원은 2곳의 대규모 광장과 연계된 친환경 수공간, 9곳의 다양한 테마공원과 어린이 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자연친화형 공간으로 선보인다.

또한 차량동선과 보행동선을 분리, 지상의 차량동선을 최소화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설계됐고, 단지 전체를 연결하는 자전거도로 및 조깅코스가 도입됐다.

‘호반 베르디움’은 한강신도시 동시분양 단지 중 유일한 59㎡ 단일주택형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평면특화에 주력, 총 6개의 평면을 선보인다.

59㎡A타입은 일반적인 평면설계와는 다르게 신혼부부, 소가족 세대를 위해 방수를 2개로 줄여 와이드한 거실과 부부만의 공간을 조성이 돋보인다.

또한 59㎡B, C타입은 채광 및 개방감을 극대화한 3-Bay 평면으로 거실과 침실2를 연계한 가변형 구조로, 발코니 확장 시 디럭스한 거실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59㎡D, E, F타입의 경우 채광 및 조망을 특화한 3면 개방형으로 평면을 구성, 각 발코니의 서비스면적이 극대화되고, 발코니 확장 시 30평형의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거실과 주방을 연계한 오픈형 구조으로, 거실과 침실 사이 또는 침실과 침실 사이에 가변형 벽체가 적용됐다.

특히 59㎡E타입은 발코니 확장을 통해 두 자녀가 함께 쓸 만큼 넒은 침실을 확보할 수 있다.

‘호반 베르디움’은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및 범죄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미 입주가 완료된 장기지구 상업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김포시가 도입 추진 중인 김포도시철도역사 예정지가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교육 및 생활, 교통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문의 031) 988-3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