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모델하우스 경품이벤트 풍성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모델하우스 경품이벤트 풍성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4.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부터 방문객 전원에 사은품… 어린이날·어버이날 고급 선물세트 제공

▲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조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모델하우스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는 오는 29일(토)부터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5월 5일 어린이날(금)에는 고급 학용품, 5월 8일 어버이날(월)에는 고급 락앤락 용기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은 지하 3층~지상 37층 5개동, 848실, 전용면적 19~79㎡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전용면적 58㎡A는 3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했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은 주변 단지에서는 보기 힘든 각종 에너지 절감 시스템으로 관리비 절감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 세대에는 에너지 사용량을 조회할 수 있고 목표 사용량을 설정할 수 있는 에너지관리시스템이 적용된다.

현관에서 집 안 전체 전등을 일괄 소등할 수 있는 스위치가 설치되며 플러그를 뽑지 않아도 사용하지 않는 대기전력을 자동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과 사용하지 않는 방의 난방을 차단할 수 있는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에코세이빙 수전도 설치된다. 지하주차장에 LED조명을 적용해 전기사용량을 효율적으로 줄 일 수 있다.

이외에도 단지 내에 단계별 CCTV(200만 화소급) 시스템 및 무인경비 시스템이 적용되며, 각 세대에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된다. 손님이 와도 편하게 맞이할 수 있는 게스트룸까지 갖춰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이 들어서는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는 수요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대형개발호재가 있어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될 것으로 보인다.

인근에 학익JC, 인천IC, 독배로, 매소홀로 등이 인접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또한 인천김포고속도로가 지난 3월 23일 개통돼 김포까지 현재 60분대에서 20분대로 이동시간도 단축됐다.

용현 학익지구는 교통 및 교육 이외에도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홈플러스, 학익동 법조타운, 인하대병원, 인천남부경찰서 등이 인접해 있고 용정근린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천 용현 학익지구 주변에는 인천뮤지엄파크와 연계한 복합문화벨트도 조성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산업단지 주변이 4차 산업혁명의 베이스캠프로 조성돼 풍부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의 전용 58㎡A타입은 평당 60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분양가를 선보인다. 전용 58㎡A타입은 방 2개, 거실 1개로 3베이 혁신평면으로 설계됐다.

한편, 5월 1일부터 타사방문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근 타 사업지 모델하우스에 방문해 모집공고, 유니트 이미지 등을 찍어 보여주면 소정의 이벤트 상품을 제공한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모델하우스는 수인선 인하대역 4번출구 방향에 위치하며, 현재 성황리에 상담을 진행 중이다. 입주일은 2020년 5월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삼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