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분양
위례신도시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2.0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23~48㎡ 412실 규모… 더블역세권·서남부 개발호재로 임대수요 풍부

   
▲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항공조감도.

(주)노벨아이(시공 : ㈜한라)가 이달 초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 3-2-(1, 2)블록에서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위례신도시 조성이 완성 단계에 접어든 만큼 입주와 동시에 우수한 주거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어 투자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는 오피스텔과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3~48㎡, 총 412실 규모로 공급되며 판매시설은 지하 1층~지상 4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시공은 건축분야의 탁월한 노하우를 가진 ㈜한라가 맡을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위례신도시의 관문격인 우남역과 트램역의 더블 역세권의 입지로 편리한 교통환경이 강점이며 서남부권의 가시화 되고 있는 개발호재 수혜로 풍부한 임대 수요를 확보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강남 생활권까지 이어지는 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한 편리한 교통환경이 눈에 띈다. 8호선 연장선인 우남역(2019년 개통 예정)을 접하고 있으며 위례 내부 환승트램라인(2021년 개통예정) 역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최근 개통한 SRT수서역(고속철도)도 5km이내에 있어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누릴 수 있으며, 경전철 위례신사선(2021년 개통예정) 등도 계획되어 있다. 반경 5km 내외에는 제2롯데월드타워, 문정법조타운, 동남권유통단지(예정), 바이오테크놀로지타운, 문정도시개발지구(예정)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