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수자인, 휴가철 분양 마케팅 눈길
한양수자인, 휴가철 분양 마케팅 눈길
  • 이경운
  • 승인 2009.07.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해외여행 경품 드립니다”

한양의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공격적인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한양(대표 김기우)은 올 9월 김포한강신도시 분양을 앞두고 여름 맞이 ‘수자인 수(水)퍼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ATV 채널 Style on, OCN, 투니버스 에서 방영되는 TV CM과 김포한강신도시 한양 수자인의 홈페이지(www.hygimpo.co.kr), 온미디어 홈페이지(www.onmoviestyle.com)를 통해 제공되는 퀴즈를 풀면 정답자를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1등 1명에게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을, 비발디파크 숙박권,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이용권 등 1,036명에게 총 6,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여름 휴가기간에는 분양마케팅을 하지 않는 것이 건설업계의 통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이벤트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한양 김성민 팀장은 “최근 수도권 분양시장의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필요가 있어 여름휴가철임에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양 수자인이 공급되는 Ab-09블록은 김포한강신도시에서 가장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는 만큼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됐다”고 말했다.

9월 분양되는 김포한강신도시 한양수자인은 1,473세대로 구성된 대단지로 전용면적 71㎡~84㎡의 중소형이다. 지하3층~지상26층 17개동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김포한강신도시 내에서도 문화교류지구 내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문화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장기지구 시범단지와 인접해 있어 입주시점에 대부분의 주거 기반시설 갖춰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