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경제원정대’부산 방문! 성공창업 강연 및 토크쇼
‘창조경제원정대’부산 방문! 성공창업 강연 및 토크쇼
  • 부산=김두년 기자
  • 승인 2015.07.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창조과학부 이석준 제1차관과 성공창업, CEO 멘토

[국토일보 김두년 기자]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조홍근)는 7월 30일 오후 1시 창조경제원정대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를 방문해 창업에 관심있는 시민들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창업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 이석준 제1차관과 유명 창업 멘토, 성공창업 CEO들로 구성된 창조경제원정대는 창조경제 활성화와 창업에너지 확산을 위해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전국의 주요 창조경제혁신센터를 방문해 순회 강연 및 토크쇼를 개최하고 있다.

 부산 행사는 7월 30일 오후 1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이석준 제1차관을 시작으로 조윤진(잇다 대표), 강희승(루이 대표), 김봉진(우아한형제들 대표) 등의 창업멘토와 성공창업 CEO들이 자신들의 창업 경험과 노하우에 대해 강연과 토크쇼를 이어갈 예정이다. 강연이 끝난 후에는 네트워킹 시간을 마련해 참석자간 보다 많은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에는 창업에 관심있는 일반인과 대학생 모두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행사 당일 오후 1시까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78, 센텀그린타워 4층)를 방문하면 된다.

 조홍근 센터장은 “이번 창조경제원정대의 방문이 지역에서 접하기 쉽지 않은 우수 성공창업 경험을 공유하는 좋은 기회이자 창조경제에 대한 부산지역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기획총괄팀 김수홍(051-749-8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