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 해약분 7가구 선착순 분양
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 해약분 7가구 선착순 분양
  • 강완협 기자
  • 승인 2008.10.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센트럴파크와 연계 쾌적한 자연환경과 뛰어난 조망권 자랑

◇ 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 조감도.

 

우림건설이 동탄 신도시내 타운하우스 '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 해약분 7가구에 대해 선착순 분양한다.

 

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택지개발지구에 지하1층, 지상5층 18개동 규모의 105㎡형 빌라 286가구 규모로 2008년 3월 완공돼 입주가 마무리 됐다. 분양가는 3.3㎡ 평균 900만원선으로 2년전 분양가를 그대로 적용했다.

 

동탄 우림필유타운하우스는 동탄 신도시내에 위치하며 여의도 면적 두배에 이르는 센트럴파크와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과 뛰어난 공원 조망권을 자랑한다.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돼 센트럴파트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단지 전체를 울타리로 감싸고 주출입구와 부출입구에 경비실을 설치, 입주민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다. 지하주차장ㆍ어린이놀이터ㆍ엘리베이터 내부 등에 CCTV를 설치하고 카드를 이용한 정문차량출입 통제시스템 등 첨단 방범시설을 완비했다.

 

지리적으로는 경부고속도로 기흥IC와 천안선 병점역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분당선이 죽전까지 연장되고 오산-동탄간 고속화도로와, 봉담-동탄간 고속도로가 완공되면 사통발달의 교통입지를 갖추게 된다.

 

단지 인근으로 3개 초등학교와 1개 고등학교가 있고 경기대, 아주대, 경희대, 수원대학교와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kwh@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