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드라마 제품 협찬 마케팅 강화
에몬스, 드라마 제품 협찬 마케팅 강화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5.1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등서 제품 선봬
에몬스 오아시스 패브릭 코너형 소파.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스토리로, 주연을 맡게 된 공태경(안재현 분)의 산부인과 진료실과 본가이자 NX그룹 회장의 럭셔리 하우스에 ‘스튜디오 소파’, ‘위브릭 도브 소파’, ‘오아시스 패브릭’ 소파를 협찬했다.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로 재벌 총수의 아들 부부 역을 맡은 남유진(한기웅 분), 정겨울(신고은 분) 부부의 거실에 ‘스튜디오 소파’등을 협찬했다.

KBS1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는 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로 일, 사랑, 가족이 전부인 평범한 사람들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렸다. 이 중 동규철(최종환 분) 집에 ‘스튜디오 소파’, 황찬란(이응경 분) 이사장실에 ‘위브릭 도브 소파’등을 협찬했다.

이처럼 다수 드라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에몬스 ‘스튜디오 소파’는 소비자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패브릭’, ‘가죽’ 두가지 소재와 3인, 1인 두가지 형태로 출시했다.

‘스튜디오 패브릭 소파’는 유럽과 미국의 규정을 준수해 유해 물질 없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단을 생산하는 독일 섬유브랜드 TAIBO社의 더블릭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했다.

더블릭(Doublic)은 더블 플로킹 공법으로 더 촘촘하고 우수한 내구성과 함께 스웨이드, 벨벳과 같은 부드러움을 구현했고, 생활하며 오염될 수 있는 일상적인 얼룩을 늘 새것처럼 보송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생활 발수 기능으로 안전성과 품질력을 인증받은 패브릭이다.

3인·1인 구성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배치해 트렌드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고탄성폼을 레이어링해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등을 받쳐주거나 부드러운 착석감을 선사해 지친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아이보리와 만다린 컬러로 통통튀며 밝은 느낌의 패브릭 버전과는 달리 아이보리와 네이쳐 올리브 컬러로 은은한 안정감을 주는 가죽 버전은 부드러운 촉감의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을 사용했다.

에몬스의 천연 소가죽은 면피와 외피 모두를 포함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겨울철에는 보온성을, 여름철엔 뛰어난 통기성으로 땀 발생도 적다. 신축성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수록 가죽이 부드럽고 촉감이 좋아져 편안한 착석감을 완성한다.

더블릭 소재를 사용해 에몬스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제품이 또 있다. 바로 곡선 디자인이 가미된 ‘위브릭 도브’ 소파로 조약돌을 연상시키는 유연한 커브형 디자인으로 존재만으로도 오브제가 되는 제품이다. 아이보리 컬러로 부드러운 무드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아치형의 로우백 디자인은 공간의 개방감을 높여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이게 하며 볼륨감이 살아있는 곡선형 팔걸이는 착석 시 아늑하게 감싸 안는 느낌을 준다. 4인, 1인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공간에 따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오아시스’ 소파는 가죽, 패브릭 2종(더블릭. 트일릭) 중 소재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독일 섬유 생산분야의 리더 기업 TEXTUM社의 트윌릭 직조 패브릭은 섬세하고 따뜻한 텍스쳐와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다.

생활 발수 및 방오 기능이 가능하며 유해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펫팸족 시대에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펫-프랜들리 소파로 공인인증기관을 통해 마모강도 테스트 20만회 이상 통과해 철저한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발톱으로 인해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최대한 방지한다.

오직 에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로 ‘오아시스’ 소파는 100% 국내생산으로 1:1 맞춤형 주문이 가능한 제품이다. 3인, 4인, 코너형의 다양한 구성과 소재에 따라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가죽은 라이트그레이, 웜그레이, 더블릭은 베이지, 그레이, 머스터드, 그린, 블루, 트윌릭은 크림, 라이트그레이, 그레이로 준비돼 있다.

코너형은 ‘코듀로이’ 원단을 포인트로 추가할 수 있는데, 라이트그레이와 머스터드 컬러로 패브릭, 가죽과 코듀로이의 조합도 가능하다.

소비자의 공간에 따라 10cm단위로 사이즈를 늘리고 줄이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에몬스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위해 디자인은 물론 디테일한 부분까지 노력하고 있으며, 에몬스에서 사용하는 패브릭 전 제품은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PCF FREE 공인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35% 할인(일부품목제외)하는 프로모션과 매트리스 신제품(델라,필리아 시리즈) 구매시 침대 반값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침대 모델은 지정돼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해당 할인행사는 다음 달 말까지며, 전국 에몬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몬스는 드라마 속 다양한 인테리어를 통해 소비자의 환상을 현실화한 공간을 선보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드라마의 인기처럼 곳곳에 등장하는 에몬스 제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