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타운하우스 로렐라이힐 분양 중
가평 타운하우스 로렐라이힐 분양 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7.0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1시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펜션 타운하우스 ‘가평 로렐라이힐’이 분양을 시작한다.

로렐라이힐은 가평역 도보 15분의 역세권 입지와 풍부한 관광 인프라를 바탕으로 높은 투자 가치를 제공한다.

고객 선택형 분양을 도입해 고객의 니즈에 맞게 타운하우스, 별장 용도의 주택과 동시에 펜션 및 호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으로 전환해 운용할 수 있다.

가평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자라섬, 남이섬 조망의 북한강변에 위치한 ‘로렐라이 힐’은 본래의 지형을 살려 숲속의 쾌적함과 전 세대 조망권을 동시에 확보했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외관과 하이엔드 급 인테리어 마감 위에 스마트 케어링 서비스, 외부인의 출입을 제어하는 첨단 IOT 출입 보안 시스템을 더해 혁신적인 구성이라고 평가 받는다.

펜션 등 고객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예약 시스템과 OTA를 제공해 초보자도 쉽게 수익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평 로렐라이 힐 관계자는 “가평 로렐라이힐 일대가 광역 관광 특구로 지정될 예정이다. 향후 더 많은 관광객 유치가 가능하게 됨에 따라 자산 가치는 크게 상승할 것”이라며 투자 가치를 강조하였다.

가평 로렐라이힐은 로렐라이힐은 ’A타입 251.31㎡, B타입 238.58 ㎡, C타입 368.18㎡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웹사이트를 통해 관심고객 등록 후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