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비켜라" 이색적이고 특별한 호캉스 즐기기 꿀팁 방출
"무더위 비켜라" 이색적이고 특별한 호캉스 즐기기 꿀팁 방출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06.23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펫클럽&리조트, 펫캉스 즐기기 최적화
스페인 남부해변·그리스 산토리나가 한국에? 쏠비치서 특별한 여름나기
국내 최초 바다 앞 야외 개봉관 쏠비치 양양 ‘선셋시네마’ 눈길
소노펫클럽&리조트 이미지.
소노펫클럽&리조트 이미지.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역대급 무더위가 몰려온다는 올 여름, 반려동물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하게 호캉스 즐겨보는 건 어떨까.

소노캄 고양,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소노펫클럽&리조트’가 바로 펫캉스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오는 7월 10일 오픈예정인 소노펫클럽&리조트에선 총 184개의 반려동물 동반 객실과 반려동물과 식사가 가능한 카페&레스토랑, 플레이그라운드, 동물 병원, 뷰티, 스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을 보낼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주로 애견형이 일부 객실에 한해 애묘동반 객실로 운영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산책이 어려워져 집콕에 지친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반려동물과 가족들이 함께 자유롭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탁 트인 야외 공간과 천연잔디로 구성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시간을 보낸 후 허기가 찾아오면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 내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 호텔 전문 셰프가 요리한 홈메이드 음식을 즐기며 색다른 미각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소노펫클럽&리조트 이미지(2).
소노펫클럽&리조트 이미지(2).

펫캉스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국내 5성급 호텔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 수 있는 객실이다. 소노클럽&리조트의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반려동물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고려해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한 논슬립 플로어 시공, 반려동물과 가깝게 교감할 수 있도록 침대와 툇마루를 낮게 디자인해 객실에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투숙 고객에게는 산책 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에코 백과 수제 간식, 스카프빕, 배변 봉투, 물 티슈, 펫 비누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웰컴 펫 키트’를 증정한다.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조식 시간 동안 반려동물을 케어해 주는 보딩 서비스도 제공하므로 반려동물과 함께 슬기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소노펫클럽&리조트 객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프라이빗 비치 삼척 이미지.
프라이빗 비치 삼척 이미지.

또한 국외로 떠나는 것이 어려운 이번 여름, 국내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겨보자. 소노호텔&리조트 쏠비치 양양과 삼척이 그 주인공이다.

쏠비치 양양, 삼척은 각각 스페인과 그리스 산토리니 컨셉으로 디자인된 리조트로 색다른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많은 이들이 여름마다 찾고 있다.

쏠비치 양양, 삼척은 각 리조트 컨셉을 살린 ‘프라이빗 비치’를 선보이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가치를 전달한다. 소수의 카바나 이용 고객들만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해외에서 경험했던 비치클럽과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2m씩 거리가 띄워진 카바나 10동이 구비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고 여유롭게 여름 바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라이빗 비치 내의 특별한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기 제격이다. 소노호텔&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쏠비치 객실과 프라이빗 비치 카바나 이용권을 포함한 ‘프라이빗 비치’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이번 패키지는 7월 23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쏠비치 양양은 20만 9천원부터 쏠비치 삼척은 22만 6천원부터다.

쏠비치 양양  선셋시네마 이미지.
쏠비치 양양 선셋시네마 이미지.

더불어 쏠비치 양양은 국내 최초로 동해바다 앞에서 최신영화 개봉작을 볼 수 있는 야외 영화관’선셋 시네마’를 오픈했다. 여름 밤 파도소리와 함께 수평선에 물드는 붉은 석양을 바라보며 세상 가장 로맨틱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대형 스크린과 100석 규모의 좌석을 구비한 선셋시네마는 국내 최초 바다 야외 개봉관답게 무선 헤드셋을 통한 음성 송출 방식을 채택하여 외부 세계의 어떠한 방해 없이 오롯이 영화를 감상하며 보다 생생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선셋시네마는 오픈 기념하여 객실과 선셋 시네마(2인), 스낵박스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시네마’ 패키지를 마련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영화 ‘결백’을 상영하고 있으며 별도로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해서 이용할 수 있어 쏠비치 양양을 찾은 모든 이들이 언제든 영화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