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V-PARK(비팍) PARTY' 개최
비발디파크,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V-PARK(비팍) PARTY' 개최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12.1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유명 DJ들과 실력파 뮤지션이 펼치는 스노우 클럽파티 ‘주목’
12월 21일부터 1월 25일까지 비발디파크 슬로프 광장 메인 무대에서 해외 유명 DJ 초청 공연
비와이, G-PARK(박명수), 릴보이, 자메즈 등 인기 뮤지션들의 특별 무대 마련
비발디파크 비팍 파티 이미지.
비발디파크 비팍 파티 이미지.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추운 겨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특별한 무대들이 비발디파크에서 펼쳐진다.

비발디파크는 국내외 유명 디제이들과 인기 뮤지션들의 신나는 무대를 하얀 설원에서 즐길 수 있는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비팍 파티(V-PARK PARTY)’를 오는 21일부터 개최한다.

‘비팍 파티’는 비발디파크의 슬로프 광장 메인무대에서 펼쳐진다. 비발디파크의 모든 슬로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무대에서 유명 디제이들의 음악과 무대 특수효과가 어우러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먼저 2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프랑스 출신 ‘디제이 릭로렌스(DJ RIC RORENS)’의 디제잉 무대를 시작으로 영국 출신 ‘디제이 페너(DJ FENNER, 1/2-1/13)’, 독일 출신 ‘디제이 키닙션(DJ KUNIPTION, 1/14-1/25)’의 무대가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또한 오는 24일에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은 릴보이, 박준호(Pullik), 자메즈의 공연이, 31일에는 개그우먼 출신 디제이 안소미의 클럽 디제잉 파티가 예정돼 있다. 특히 24일과 31일 공연 후에는 밤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화려한 불꽃 퍼포먼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개그맨에서 전문 디제이로 변신해 맹활약 중인 G-PARK(박명수, 1/4)을 비롯해 힙합 레이블 VMC 소속 빅원과 파트타임쿡스(1/11), 쇼미더머니5 우승 래퍼 비와이(1/18), 우탄과 화지로 이루어진 힙합 듀오 먼치즈(1/25)의 공연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스키장 고객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전 슬로프에 방송하는 ‘비바라디오’, 스노위랜드의 메인 캐릭터 스노위 패밀리와 6인조 브라스 밴드가 펼치는 ‘스노위퍼레이드’와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볼 수 있는 ‘Every day! Snowy day!’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스노위랜드 고객들을 위한 게릴라 이벤트 또한 상시 운영한다.

한편 비발디파크는 19/20시즌 대폭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스키월드는 고객 안전과 편의를 위해 국내 최장 312m 무빙워크와 신규 락커를 새롭게 설치했으며 시즌권 및 렌탈권 등 시즌 상품 구매자들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19/20 시즌 오픈을 기념해 ‘D멤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19세와 20세(2000-2001년생) 고객을 위한 무료 리프트권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노위랜드도 신규 플라스틱 눈썰매장과 스노위레이싱 야간 연장 운영, 상시 운영되는 플리마켓과 푸드마켓, 다채로운 퍼레이드와 퍼포먼스 등 더욱 강력해진 어트랙션과 재미를 선보인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설원의 짜릿함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와 교통비 절감을 위해 올해에도 서울 수도권 주요 지역 85개 승하차지점에서 비발디파크까지 직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홈페이지 또는 ‘D멤버스’를 통해 방문 전일 오후 4시 30분까지 사전 예약하면 누구나 무료로 탑승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