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아이디디자인, SBS주말 드라마 '의사요한' 가구 협찬 눈길
일바&아이디디자인, SBS주말 드라마 '의사요한' 가구 협찬 눈길
  • 김준현 기자
  • 승인 2019.07.2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색감, 세련된 포인트와 안정적 곡선으로 북유럽 디자인 자아내
드라마 '의사요한' 포스터.
드라마 '의사요한' 포스터.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덴마크 최대 가구 브랜드 일바&아이디디자인(대표 조영주)이 지난 19일 첫 방송된 SBS 주말 드라마 ‘의사요한’에 소파 및 테이블 등 디자인 가구 협찬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SBS 주말 드라마 ‘의사요한’(극본 김지운/연출 조수원, 김영환)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극적인 사건을 다룬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첫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드라마 1위를 차지해 관심이 집중됐다.

일바&아이디디자인이 협찬한 가구는 극중 주인공 천재 의사 ‘차요한’ (지성 분) 집에 자리 잡힌 소파로, 모던한 색감의 세련된 포인트와 안정적인 곡선으로 북유럽 디자인의 단순하면서도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1969년에 설립된 IDdesign은 덴마크 자국 내 4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디디자인코리아’라는 한국 법인으로 국내에 진출해 현재는 일바&아이디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제품군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덴마크의 국민 가구 브랜드로 불리는 일바&아이디디자인은 덴마크 정통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깊은 영감과 감성을 토대로 소파, 식탁, 암체어, 협탁, 커피 테이블, 러그 및 각종 디자인 소품까지 덴마크 홈 인테리어 아이템을 총망라하는 인테리어 가구 브랜드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일바&아이디디자인 관계자는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도하는 인기 드라마에 가구 협찬이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어 일바&아이디디자인만의 제품들이 높은 인정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거실 인테리어, 소파 인테리어, 포인트 가구 등 편안함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까지 제안할 수 있는 일바&아이디디자인이 되고 싶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실제로 일바&아이디디자인은 최근 방영을 마친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어비스’ 외 다수의 방송에 가구협찬을 한 바 있으며, 앞으로 방영할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라는 드라마에도 일바&아이디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바&아이디디자인이 SBS주말드라마 '의사요한’에 가구협찬을 진행한다.
일바&아이디디자인이 SBS주말드라마 '의사요한’에 가구협찬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