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롯데 인천터미널점에 신규 매장 오픈
템퍼코리아, 롯데 인천터미널점에 신규 매장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9.01.1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전동침대 등으로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 마련

템퍼 롯데 인천터미널점.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원조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최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템퍼 신규 매장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5층 리빙관에 위치해있다. 템퍼의 세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인 오리지날, 클라우드, 센세이션을 체험할 수 있다.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전동침대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한다.

템퍼 매트리스는 템퍼 만의 폼 소재로 개인별 체형에 꼭 맞게 설계됐다. 안락함이 필요한 부위는 부드럽게 감싸주고 견고함이 필요한 부위는 단단하게 받쳐준다. 체온과 온도에 반응해 최적의 수면상태로 만들어준다.

템퍼의 세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은 각기 다른 느낌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내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기 위해서는 무조건 누워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템퍼 오리지날 컬렉션’은 몸 전체를 안정되게 지지해주고 견고한 느낌이 특징이고, ‘템퍼 클라우드 컬렉션’은 구름 위에 떠있는 듯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의 매트리스를 원하는 경우에 적합하며, ‘템퍼 센세이션 컬렉션’은 매트리스 위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원하는 사람에게 좋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인천과 경기 서부의 핵심 상권에 위치해 고객들의 방문 빈도가 매우 높은 지역으로 최적의 입지 환경을 갖춘 곳이다”라며 “올해 첫 신규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템퍼 매트리스를 통해 수면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로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오르며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 추천율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현재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의 주요 매트리스와 베개, 액세서리 제품은 덴마크 공장에서 제조해 완제품으로만 수입된다. 템퍼코리아는 전국의 정식 템퍼 매장을 통해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