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포토뉴스
KB부동산신탁 '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 계약 순항오피스 210실, 기숙사 154실, 상가 21개 점포 공급… 계약률 약 90%
이경운 기자  |  Lkw@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12  17:48: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 조감도. <제공 : KB부동산신탁>

KB부동산신탁(시행)이 하남 미사강변도시 일대에 공급하는 '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의 계약이 활발하게 이뤄지며 마감을 앞두고 있다.

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는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 강일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대형 업무단지와 가까워 기업활동에 유리하다. 게다가 기숙사, 상업시설이 함께 들어서 업무·주거·편의시설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다.

특히 기숙사의 경우 주거가 가능한 공간설계로 투자가치를 높였다.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빌트인 콤비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주방레인지 후드 등 오피스텔급 주거공간을 제공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미사지구 최초로 홈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 시스템도 도입해 모든 가전제품의 제어도 가능하다. 게다가 지식산업센터(오피스)간 최단 동선으로 설계돼 입주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업무와 직결되는 우수한 교통망도 돋보인다. 올림픽대로, 외곽순환로 등이 인접해 강남까지 20분대, 분당까지 30분대 도착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에 서울역, 강남역, 잠실역, 판교역 4개 노선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수도권 간선급행버스(BRT) 정류장도 위치한다.

또한 지하철 5호선 연장사업(2020년 개통예정)으로 강일역과 미사역까지 올해 말 우선 개통된다. 이외에도 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 서울~세종 고속도로 2025년 개통예정 등 각종 호재도 앞두고 있어 수도권은 물론 전국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금융지원 및 세금감면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기숙사의 경우 공급가가 9000만원대로 주변 오피스 및 오피스텔에 비해 최고 1억원 이상 저렴하다. 섹션오피스 역시 분양금액의 최대 70%까지 저금리 융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한 대상업체에 한해 취득세 50%와 재산세 37.5% 세제혜택도 받을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는 사무 및 주거공간에 대한 입주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일찌감치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았다"라며 "최근 오피스와 기숙사의 계약률이 약 90%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조만간 완판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 6-2블록에 위치하며, 연면적 2만 7317.06㎡,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 지식산업센터(오피스) 210실, 기숙사 154실, 상가 21개 점포로 구성된다.

하남 미사 에코큐브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새말로5길1 덕우빌딩 (문정동)3층에 위치하며 방문 예약시 사은품을 증정 중이다.

이경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인천시, 79만㎡ 규모 검암역세권 개발 추진
2
대구 ‘수성 골드클래스’, 청약계약 치열한 경쟁 예고
3
삼송지구 노른자위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완판 임박
4
간삼건축 설계, ‘파라다이스시티 2차’ 시설 개장
5
인천공항공사 "아시아나항공, 10월부터 제1터미널 동편 이전"
6
대형건설사, 광역시 재개발 아파트 '관심집중'
7
미세먼지 걱정없는 아파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