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신기술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1천개 파트너 돌파2017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서 11년 연속 최고 등급 선정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20  11:10: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자사의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최근 1,000 개 이상의 글로벌 채널 판매 파트너를 확보했으며, 지난 12개월 동안 150개의 새로운 파트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파트너 프로그램 역량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IT 전문 매체인 CRN이 발표하는 ‘2017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11년 연속으로 최고 등급(5-Star)으로 선정됐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솔루션 파트너 세일즈 부사장인 제프 조브리스트(Jeff Zobrist)는 2017 CRN Channel Chief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멘스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성장과 통합 과정을 거쳐 현재 11,000명이 넘는 영업 및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들의 디지털화를 돕고 있다.

제프 조브리스트 부사장은 “지멘스는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들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11년 연속으로 최고 등급으로 선정된 것과 2017년 Channel Chief로 인정 받은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러한 수상은 지멘스의 파트너 전략과 실행에 대해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 디지털화를 통한 가치를 확대하고자 하는 지멘스의 노력으로 인해 지멘스의 파트너 역시 많은 혜택을 얻고 있는 것을 계속해서 보고 있다. 지금이 바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채널 파트너가 되기 좋은 시기다”라고 말했다.

CRN의 2017년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는 IT 채널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공급 업체들의 최종 파트너 프로그램을 담고 있다. 최고 등급 파트너 프로그램은 솔루션 제공업체에게 채널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파트너링 요소를 제공하는 우량기업들을 선정한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김성환 “재생에너지가 더 빠르고 더 싸고 더 안전하다” 송영길 의견 반박
2
이봉관 서희건설 회장 내실경영 강화… 올해 지역주택조합 1만6천여세대 착공 예정
3
분양 열기 이어가는 대구 '빌리브 스카이' 18일 오픈
4
아이에스동서, 올해 대구·울산·부산서 5천 가구 분양
5
GS건설·현대산업개발 '비산자이아이파크' 실수요자 인기
6
서울 접근성 개선된 3기 신도시 '빌리브 하남' 지정계약 열기 뜨거워
7
서울시, 현대차 GBC 조기 착공 신속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