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비스, 장마철 이벤트 진행···특별패키지 20% ↓
오토비스, 장마철 이벤트 진행···특별패키지 20% ↓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7.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거로운 물걸레청소 이제 자동물걸래청소기로 손쉽게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올 장마는 다른 떄와 다르게 환영받고 있다. 가물었던 땅을 촉촉히 적셔주기 때문이다. 여기에 즐거움을 더할 '장마철 이색 이벤트'도 진행돼 눈길을 끈다.

자동물걸레청소기 전문기업 ‘오토비스’는 장마철을 맞아 비가 내리면 특별 패키지 제품을 20% 할인하는 장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오토비스는 습한 장마철의 필수품인 자동물걸레청소기를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식은 행사 기간 중 전국 어디서든 한 곳이라도 비가 내릴 경우, 익일 하루 동안 파격적인 구성의 장마특별패키지를 회원 가입자에 한해 20% 할인판매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장마특별패키지로 자동물걸레청소기를 구입하면 3만 원 상당의 청소포풀세트(전용 패드 2장 + 일회용 청소포 4팩)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 제품인 자동물걸레청소기 오토비스는 강도 높은 집안일로 꼽히는 바닥 물걸레 청소를 편리하게 도와줘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습도가 높은 장마철, 걸레가 잘 마르지 않아 세균 번식의 위험과 악취가 생길 우려를 말끔히 씻어낸 '오토비스 전용 일회용 청소포'를 사용하면 걸레 세탁 걱정이 없어 장마철에 더욱 인기다. 

오토비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소비자분들께 장마특별패키지로 인사 드리게 됐다”며 “여름 중 특히 습한 날씨로 먼지가 바닥에 찌들기 쉬운 장마철에 오토비스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깜짝 이벤트 선물도 함께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토비스 공식 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할인 정보는 오토비스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