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2호선 지게골역 초역세권 '문현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부산2호선 지게골역 초역세권 '문현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4.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통팔달 교통망·3면 발코니 혁신설계 돋보여… 14일 홍보관 오픈

   
▲ 문현 서희스타힐스 광역투시도.

부산 초역세권으로 3.3㎡당 700만원대 공급을 약속한 '문현 서희스타힐스'가 오는 14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된 총 698세대 규모이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지역주택 조합아파트로 지어진다.

특히, 사업지는 11.3대책의 청약조정지역에 속해 신규 분양단지의 청약 문턱이 높아진 만큼 수혜단지로 손꼽힌다. 조합원 자격요건으로는 동일한 지역에 일정기간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나 소형 주택 소유자(전용면적 85㎡ 이하 1주택자)에 해당된다.

사업지는 부산지하철 2호선 지게골역과 가까운 초역세권 아파트로 주변으로 다양한 버스노선과 도로망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번영로(도시고속도로), 동서고가도로, 수정터널, 광안대교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해운대와 김해공항, 부산시청까지 30분 안으로 닿을 수 있다. 부산 최대 번화가인 서면과도 지하철로 10분 이내에 갈 수 있다.

또 인근에는 대형 상업시설과 우수한 학군도 형성되어 있어 거주지 인기 요인을 두루 지녔다. 배정고, 대연고, 동천고 등이 있고 부경대, 경성대, 부산예대, 동명대 등 대학교도 밀집되어 있다. 메가마트, 이마트, 재래시장 등 다양하고 편리한 상업시설이 있다.

단지는 넉넉한 동간 거리를 확보하고 남향위주의 판상형 아파트로 건설될 예정이다. 중소형 주택이지만 3면 발코니, 4베이, 수납공간 극대화, 친환경 자재 등을 사용해 최신의 주거 트렌드를 반영했고 KT 기가 홈매니저 적용으로 첨단 생활을 실현한다.

한편 '문현 서희스타힐스'는 조합이 직접 사업주체로 추진하는 사업인 만큼 각종 수수료 및 제반 비용을 아낄 수 있어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부산의 초역세권임에도 불구하고 3.3㎡당 700만원대 가격이 책정될 예정이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이며 주택홍보관은 문현금융혁신단지 인근 문전교차로 지오플레이스 4층에 있다. 오픈은 14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