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암지구 택지조성 착공…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 조합원 모집
목암지구 택지조성 착공…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 조합원 모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6.12.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64~84㎡, 1,885가구 대단지… 중도금 무이자 혜택

   
▲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 투시도.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벽제동 일대가 '목암지구'로 다시 태어난다. 고양시에 따르면 신안건설산업이 벽제동 일대 17만5417㎡(약5만3000평)에 토지보상 및 수용 완료 후 택지조성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신안실크밸리의 조합원 모집 또한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는 총 1,885가구의 대단지로 이미 1차(328가구)를 완판했고, 2차(990가구)는 잔여분 분양 중이며, 오는 1월부터 3차(567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는 토지매입을 100% 완료해 사업 안정성이 탁월하다. 개인 토지에 대한 사용 승낙과정이나 추가매입이 필요 없어 추가 분담금도 발생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발코니 확장 확장무상시공, 중도금 무이자(3.5% 이내)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목암지구는 경기 북부에 위치하지만, 서울 접근성이 좋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서울 은평까지 20분대, 서울 도심까지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통일로와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강남 의정부 구리까지도 이용할 수 있으며, 장흥~송추우회도로개설, 관산~벽제우회도로신설, 덕양~파주시계도로건설 등이 예정돼 있어 향후 광역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생활여건도 개선된다. 신분당선 연장 확정으로 이슈지역인 삼송지구와 동일한 생활권이며, 삼송지구의 신세계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고양(2017년 예정), 이케아 2호점 등이 계획되어 있어 가까이에서 이용 할 수 있다. 목암지구 내에도 대형마트가 계획되어 있으며, 초교 신설(예정) 및 목암 초·중, 고양초, 고양일고, 중부대 고양캠퍼스 등이 가깝다.

또한, 목암지구는 앞쪽으로 개명산이 있어 풍부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뒤쪽으로는 대규모 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처럼 교통여건, 편리한 생활, 교육 및 자연여건 등을 갖춘 목암지구에 3.3㎡당 800만원대 아파트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되고 있다.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는 지하 2층~지상 16층, 전용면적 64~84㎡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이뤄졌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켰으며, LED조명, 지하주차장, 스마트 원키 시스템 등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췄다. 이외에도 전기 손실을 방지하는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실별 난방온도를 조절하는 디지털 온도조절 시스템 등이 제공된다.

이 단지는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단지와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오가는 셔틀버스 4대를 운행할 예정으로 대중교통 이용 여건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